전자상거래 서비스 전문기업 U커머스(대표 이강민, www.cashmall.kr)가 전국의 중소 업소 및 세일즈 업종들이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리워드서비스 `캐시몰 사은권`을 13일 발표했다.
캐시몰 가맹점으로 가입한 업소에서는 방문 고객들에게 캐시몰 사은권을 증정하고, 고객은 사은권에 표시된 온라인 쇼핑 보조금을 현금처럼 활용하여 캐시몰에 등록된 생활용품을 구매하거나 연극, 콘서트 등의 문화 공연서비스 예매시 파격적인 할인을 받을수 있으며 경품 행사, 무료 사은 상품 제공 등이 가능한 새로운 방식의 고객보상 시스템이다.
유통의 마진을 고객에게 돌려 준다는 발상의 전환을 통해 가맹점은 고객이 지불한 금액의 20% ~ 30%에 해당하는 쇼핑 보조금을 캐시몰 사은권의 형태로 고객에게 돌려 주어 고객 만족도는 높이면서도 기존 자체 포인트와는 달리 가맹점의 부담은 없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강민 U커머스 사장은 "그동안 대기업이나 대형 프랜차이즈 가맹점은 준비된 예산으로 다양한 고객만족 프로그램을 시행하여 왔으나 중소 규모의 나홀로 매장들은 자체적으로 고객 사은 서비스를 하기가 쉽지 않았다"면서 "일부 업소들이 포인트 적립이나 사은품 제공등을 하고 있지만 비용 지출이 큰 반변 고객이 체감하는 만족도는 상대적으로 낮았던데 반해 캐시몰 사은권 출시로 업소의 비용 부담을 획기적으로 낮추면서도, 고객은 보다 크고 다양한 혜택을 볼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출시를 기념해 U커머스에서는 전국의 중소형 업소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개사에게 즉시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캐시몰 5만원 사은권 100장씩을 무료로 제공한다. 신청과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cashmall.kr) 또는 전화 02-2113-2580으로 문의하면 된다.
플랫폼유통 많이 본 뉴스
-
1
롯데, 3년 만에 헬스케어 법인 청산
-
2
네이버, 올해 역대 최대 실적 예고…카카오도 수익성 개선
-
3
韓·中 유통 1위 e커머스로 뭉친다…쿠팡·네이버 양강 체제에 '도전장'
-
4
김유진號 한샘, 수익성 위주 전략 지속 추진…멤버십 재론칭
-
5
성남산업진흥원, 산업안전·준법경영 강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
6
“'오징어게임'에 참여한 춘식이”…카카오, 넷플릭스와 콜라보
-
7
네이버, 계엄 이후 검색 점유율 '껑충'…뉴스 소비 효과
-
8
CJ온스타일, 딜라이브·CCS충북방송·아름방송 송출 재개
-
9
[혁신플랫폼톡]디지털 나침반으로 여는 상업용 부동산의 항로
-
10
“위탁급식·컨세션 사업 호조”…풀무원, 3조 클럽 '눈앞'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