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와이맥스 공식 인증 랩인 AT4 와이어리스가 와이맥스 장비의 `프로토콜 인증 시험(PCT)`에 애질런트의 시스템을 채택했다.
애질런트는 자사의 와이맥스 프로토콜 인증 및 개발 솔루션(N6430A)가 AT4 와이어리스의 와이맥스 장비의 프로토콜 인증 시험 테스트에 채택 사용된다고 밝혔다.
N6430A는 인터페이스 스크립팅에서부터 기능적인 라디오 베어러까지 802.16-2004/Cor2 D3 모바일 와이맥스 프로토콜 인증 및 개발 테스트를 위한 종합적인 구성을 갖추고 있다. 이는 애질런트의 모바일 와이맥스 테스트 세트인 E6551A(기지국 에뮬레이션, RF 파라메트릭 측정, RPT(Radiated Performance Testing)을 포함하여 프로토콜 인증시험뿐만 아니라 다각적인 R&D 테스트의 요구사항을 지원하는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AT4 와이어리스는 세계 최초로 와이맥스 포럼 공인인증시험 랩으로 선정된 곳으로 AT4의 애질런트 시스템 사용은 애질런트가 모바일 와이맥스 분야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음을 방증하는 것이다.
C. J. 뮤렐 애질런트 모바일 브로드밴드 디비젼 본부장은 "애질런트는 와이맥스 프로토콜 인증 테스트 케이스를 통합하고 평가하는데 많은 노력을 해왔다"며 "와이맥스 포럼 표준에 따른 검증 테스트에 사용되게 된 것에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
전자 많이 본 뉴스
-
1
최태원 SK 회장, 이혼소송 취하서 제출…“이미 이혼 확정”
-
2
삼성, 첨단 패키징 공급망 재편 예고…'소부장 원점 재검토'
-
3
삼성전자 반도체, 연말 성과급 '연봉 12~16%' 책정
-
4
삼성전자 연말 성과급, 반도체 12~16%·모바일 40~44%
-
5
“인력 확보는 속도전”…SK하이닉스, 패스트 트랙 채용 실시
-
6
삼성전자 “10명 중 3명 'AI 구독클럽'으로” 구매
-
7
'위기를 기회로'…대성산업, 전기차 충전 서비스 신사업 추진
-
8
잇따른 수주 낭보…LG엔솔, 북미 ESS 시장 공략 박차
-
9
현장실사에 보안측정, 국정공백까지…KDDX, 언제 뜰까
-
10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실시 협약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