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코리아,고화질 동영상 지원 노트북 발표

도시바코리아(대표 차인덕, www.toshiba.co.kr)는 고화질 이미지, UCC, HD급 동영상 등 대용량 멀티미디어 파일을 즐길수 있는 노트북(모델‘새틀라이트 A200 블루라벨)을 발표했다.

이 제품은 전체 240GB의 듀얼 하드디스크로 고화질 이미지, 풀 HD급 동영상을 손쉽게 저장할 수 있어 대용량 데이터를 수시로 옮겨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또한 두 개의 하드디스크에 원하는 데이터를 임의로 저장 할 수 있어 보다 안정적으로 데이터를 보관할 수 있다.

특히, 6M 캐시메모리 장착으로 보다 빠른 실행속도를 자랑하는 최신 ‘코어 2 듀오 펜린 CPU’을 탑재해 한층 향상된 노트북 사용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오피스 프로그램 등 즐겨 쓰는 프로그램의 실행속도를 17% 가량 높여 사용자가 보다 쉽고 편안하게 작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도시바코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8일부터 27일까지 신제품 한정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숍도시바를 통해 진행되는 예약 판매 기간 중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스타일리쉬플러스 타거스 백팩, 도시바 정품 DMB, 마우스패드, 쿠션 등 다양한 사은품을 특전으로 증정한다. 구매 제품은 1월 28일부터 제품 예약 순서대로 배송 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희영 기자 hylee@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