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웨이IDC(대표 김성민)는 지난해 10월 말 선보인 DIY(Do It Yourself)형 인터넷데이터센터(IDC) 서비스 ‘i-MAX 2Wins’ 가입고객이 150개사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i-MAX 2Wins는 IDC 고객이 CPU, 메모리, 하드디스크까지 직접 선택하는서버호스팅 서비스로 지난 14일 현재 가입고객이 148개사로 집계됐다.
이 서비스는 인텔 셀러론부터 듀얼코어, 코어2듀오, 쿼드코어 제온까지 다양한 CPU를 지원하며 메모리와 하드디스크도 고객이 원하는 환경에 맞게 제공한다. 서버 본체는 기존 서버의 절반 정도 크기로 2대의 독립적인 서버를 모듈 형식으로 장착하기 때문에 공간 효율성이 높다.
한편 호스트웨이는 지난해 말 고객 100개사 돌파를 기념해 서버 운용프로그램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호준기자@전자신문, newlevel@
SW 많이 본 뉴스
-
1
제2호 민간투자형 SW사업 중단…사업 몰이해가 빚은 참극
-
2
한화시스템, 937억 규모 한미 연합 지휘통제체계 재구축 사업 수주
-
3
개보위, '19만 개인정보 유출' 신한카드 조사 착수
-
4
[사설] KT 박윤영號, 첫 인사가 만사다
-
5
챗GPT로 쓴 글, 83%가 1분 만에 잊어…MIT “AI가 뇌 활동 단절”
-
6
국정자원 화재 석 달, 연내 100% 복구…공공IT인프라 전면 개편 착수
-
7
구글 딥마인드 긴급 보고서... "AI들끼리 협력하는 순간, AGI 탄생할 수 있다"
-
8
포지큐브, 포항공대에 통합 생성형 AI 플랫폼 'Postech AI' 공식 출시
-
9
한화시스템, 그룹 IDC '소프트웨어 정의(SDx)'로 대수술…차세대 네트워크 인력 수혈
-
10
쿠팡 '정부 지시' 주장에…국정원 “지시 없었다” 반박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