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아나, 위닝일레븐 시연공간 마련
○…유니아나(대표 윤대주)는 축구게임 ‘위닝일레븐 2008’의 시연공간을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 내 TTL존에 마련했다고 16일 밝혔다
유니아나는 위닝일레븐 2008의 출시와 더불어 이용자들에게 게임을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해 시연 공간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TTL 멤버십 회원에 한해서 입장과 이용이 가능하다.
위닝일레븐 2008 시연부스 외에도 다수의 PS3용 타이틀이 전시돼 있다. 위닝일레븐 2008은 코나미의 베스트셀러 타이틀인 위닝일레븐 시리즈의 최신 버전으로 지난 11월 22일 국내 정식 발매됐다.
- 티쓰리엔터테인먼트, 게임포털 오픈
○…댄스게임 오디션으로 유명한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는 게임포털(www.t3.co.kr)을 오픈했다.
티쓰리엔터테인먼트는 게임포털에서 MMORPG ‘오르카’와 전략 퍼즐액션 게임 ‘밀맨2’, 오디션의 색다른 버전인 ‘오디션 덩크’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모든 게임의 공지사항과 이벤트 내용, 이용자가 만든 콘텐츠 등도 볼 수 있다.
김유라 티쓰리엔터테인먼트 이사는 “게임포털은 게임에 대한 폭넓은 정보를 제공해 이용자의 친밀감을 높이는 창구가 될 것”이라며 “특히 게임뿐만 아니라 티쓰리에서 추진하고 있는 각종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다양하게 제공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대표 이성욱)는 8000장 이상 판매고를 올린 시뮬레이션 롤플레잉게임(RPG) ‘슈퍼로봇대전OG(ORIGINAL GENERATIONS)’의 또 다른 이야기를 다룬 ‘슈퍼로봇대전OG 외전’을 발매하기로 하고 오는 23일까지 초회 한정판 구매자에 한해 온라인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CJ몰·G마켓 등 온라인쇼핑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예약판매에서는 미공개 설정자료를 수록하고 있는 24페이지의 설정자료집<사진>과 함께 처음으로 피규어로 만들어진 ‘ART-1’의 액션 피규어를 동봉한 한정판이 6만7000원(부가세 포함)에 판매된다. 플레이스테이션(PS)2용 슈퍼로봇대전OG 외전은 오는 28일 정식 발매된다.
많이 본 뉴스
-
1
비상계엄 해제 요구 결의안 가결, 청사 나서는 한덕수 총리
-
2
尹 "계엄 선포 6시간만에 해제하겠다”
-
3
'尹 계엄 해제'에… 與 “국방부 장관 해임” 野 “즉시 하야”
-
4
尹, 6시간만에 계엄 해제…'탄핵·책임론' 뇌관으로
-
5
[계엄 후폭풍]대통령실 수석이상 일괄 사의
-
6
“딸과 서로 뺌 때려”...트럼프 교육부 장관 후보 '막장 교육'?
-
7
한총리 “국무위원 전원 사의 표명에 마지막 순간까지 국민 섬길것…내각 소임 다해달라”
-
8
[계엄 후폭풍]대통령실·내각 사의 표명…'정책 콘트롤타워' 부재
-
9
속보정부, 국무총리 주재로 내각 총사퇴 논의
-
10
국회 도착한 박지원 의원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