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로딩]

Photo Image

 헉슬리 2치 비공개 테스트

○…웹젠(대표 김남주 www.webzen.com)은 최대 기대작인 ‘헉슬리·사진’ 2차 비공개 테스트 일정을 5일 공개됐다.

이 테스트는 12월 13일부터 17일까지 총 5일간 진행된다. 웹진은 1차 비공개 테스터를 포함해 이달 중 2차 비공개 테스터를 추가로 모집할 예정이다. 헉슬리는 여러 사용자가 함께 벌이는 전투 게임이다.

김남주 웹젠 사장은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전투의 흥미를, 공개 테스트에서는 다른 사용자와 함께 즐기는 재미를 선보일 계획”이라며 “두 가지 재미가 조화를 이루는 헉슬리는 게임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표명했다.

- RF온라인 행성전 발표

○…CCR(대표 윤석호 www.ccr.co.kr)은 5일 온라인롤플레잉게임인 ‘RF온라인’ 행성전을 발표했다.

RF온라인은 그동안 지상 전투 위주였는데 행성전은 무대를 우주 공간으로 확대, 대규모 함대전과 행성 간 전쟁이 가능하다. CCR측은 내년 상반기에 행성전을 출시할 예정인데 테스터 모집은 오는 7일부터 12월 30일까지다.

윤석호 CCR 사장은 “여러 가지 시행착오 때문에 행성전 공개가 예정보다 늦어졌지만 우주 공간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전투를 통해 기존 게임에서 느낄 수 없는 새로운 재미를 줄 것”이라고 말했다.

-‘투워’에 레닌그라드 맵 추가

 ○…프리챌(대표 손창욱, www.freechal.com)은 세계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하는 자사의 1인칭슈팅(FPS) 게임 ‘투워(2WAR)’에 러시아의 레닌그라드를 신규맵으로 추가했다고 5일 밝혔다. 1941년 8월, 레닌그라드를 포위하려는 독일군과 이를 저지하려는 러시아군이 대치하는 장소를 재현한 레닌그라드맵은 두 개의 큰 건물을 각 진영의 진지로 해 중심 도로의 사수 여부에 따라 승패가 좌우되는 시가지 전투 맵으로 투워에서만 볼 수 있는 단발식 볼트액션 소총 및 스나이퍼 소총에 유리하게 설계됐다. 류형석 프리챌 게임마케팅팀장은 “레닌그라드는 투워의 색깔을 잘 보여줄 수 있는 맵으로 높은 인기를 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종윤기자@전자신문, jyki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