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레이]NHN 한게임 한가위 선물 ‘풍성’

Photo Image

 ‘한가위엔 한게임을.’

 NHN(대표 최휘영)은 추석을 맞아 이달 말까지 자사 게임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을 통해 서비스되는 온라인게임 ‘군주스페셜’ ‘R2’ ‘아크로드’와 웹보드게임 ‘신맞고’ ‘파티훌라’ ‘신윷놀이’, 다운로드 패키지서비스 ‘게임팩’ 등에서 푸짐한 선물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19일부터 30일까지 ‘군주스페셜’에선 홈페이지에 게시된 4컷 만화에 말풍선을 채워 응모하면 당선자에게 LCD 모니터와 닌텐도DS 등 선물을 증정한다. 또 정통 온라인롤플레잉게임(MMORPG) ‘아크로드’는 민족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들어 있는 ‘종합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캐주얼게임 다운로드 패키지인 ‘게임팩’에서는 오는 20일부터 30일까지 ‘무제한 게임팩’에 가입하면 3개월 동안 50% 할인된 가격으로 90여가지의 다양한 캐주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팩, 반 값을 잡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웹보드게임 ‘신맞고’에서는 ‘금의환향’ 이벤트를 열고 다섯 판을 칠 때마다 응모권을 증정, 당첨자에게는 갈비세트, 화장품, 주유상품권 등의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파티훌라’에서는 게임에서 3승을 할 때마다 매주 홍콩·일본 여행권과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초대장을 지급한다.

 또 ‘신윷놀이’에선 한가위를 앞두고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명절 물품을 후원하는 ‘한가위 기부 대잔치’가 열린다.

이진호기자@전자신문, jholee@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