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의 아이디어를 카트라이더 속으로!’
넥슨(대표 권준모)은 6일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http://kart.nexon.com)’에 신규 카트 바디 및 트랙, PC방 전용 퀘스트 등을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 날 첫 선을 보인 신규 카트 바디 ‘프리저·사진’는 지난 여름 진행됐던 ‘카트라이더 유저 공모전’에서 1위를 차지했던 한수남씨의 아이디어를 게임 내 직접 반영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공모전 당시 한씨가 제안했던 ‘제설기 카트 바디’가 게임 속에서 프리저 카트 바디로 재탄생된 것이다.
프리저 카트 바디는 아이템 전에서 ‘물폭탄’의 업그레이드 아이템인 ‘얼음 폭탄’을 사용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얼음 폭탄은 물폭탄과 달리 상대 유저들을 공중에서 얼어붙게 만들며 주행 방해 시간도 조금 더 길다. 프리저 카트 바디는 유저들이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게임 머니로 판매된다.
최병량 카트라이더 개발팀장은 “유저 공모전에서 1위를 차지했던 한수남씨의 아이디어를 반영해 신규 카트 바디 ‘프리저’를 선보이게 됐다”며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의견은 더욱 재미있는 게임을 만드는 원동력이 된다”고 말했다.
김종윤기자@전자신문, jykim@
많이 본 뉴스
-
1
단독산업부, KDDX 방산업체 지정 착수...HD현대重·한화오션 운명 갈린다
-
2
스마트폰 폼팩터 다시 진화…삼성, 내년 두 번 접는 폴더블폰 출시
-
3
히잡 단속에 옷까지 찢긴 이란 여학생… 속옷차림으로 캠퍼스 활보
-
4
단독국내에 바이오 中企 전용 3D익스피리언스랩 세계 첫 구축
-
5
[정유신의 핀테크 스토리]'비트코인 전략자산' 후속 전개에도 주목할 필요 있어
-
6
'초당 2000개' 아이티아이, 초고속 유리기판 TGV홀 기술 개발
-
7
BBC “로제 '아파트' 들으면 안돼”… 외신도 주목한 한국의 'Suneung' 풍경
-
8
IRA 폐기 시작으로 '트럼프 리스크' 연쇄 확산 우려…“美협력 확대와 통상 정책 강화 시급”
-
9
결국 '승자의 저주'된 인천공항…면세점, 임대료 폭탄에 고심
-
10
차세대 냉각 시장 열린다…델, 서버 액침냉각 초읽기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