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용 솔루션&서비스]제품최적화에 올인-HW: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류필구 www.his21.co.kr)이 공급하는 ‘히다찌 콘텐트 아카이브 플랫폼(HCAP:Hitachi Content Archive Platform)’은 전자문서 및 아카이빙 전용 스토리지 솔루션으로, 고정 콘텐트를 저장하고, 간편하게 스토리지 용량을 늘리며, 신속하게 데이터를 검색하는 강력한 저장 플랫폼이다.

 이 회사는 성능과 가용성을 최적화하며 기업 거버넌스 및 법규 요건을 충족시켜 주며 전자우편, 금융기록, 의료기록 및 과학 기술 자료와 같이 수 페타바이트에 이르는 대용량 고정 콘텐트의 액티브 아카이빙을 지원하는 히타치 콘텐트 아카이브 플랫폼을 공급하고 있다.

 히타치 콘텐트 아카이브 플랫폼은 파일과 그 파일의 메타 데이터를 결합시켜주는 콘텐트 객체를 저장할 수 있는 하나의 온라인 저장공간을 제공하는 최적화된 시스템이다. 또 물리적 기록 및 문서에 대한 기록 관리, 저장분야의 규정 요소 등의 디지털 아카이브 구축 요건을 충족시켜 준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아울러 고객의 비즈니스 및 애플리케이션 상의 요구 충족을 위한 최적 콘텐트 아카이브 플랫폼의 설계 및 구현을 위해, 히다찌 스토리지 전 제품을 지원하는 GSS 설계 및 구현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김성업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팀장은 “히타치 콘텐트 아카이브 플랫폼은 기존의 스토리지 시스템을 뛰어넘는 강력한 저장 플랫폼으로서 전문가들은 물론 고객들의 인정을 받은 제품”이라며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히다찌 콘텐트 아카이브 플랫폼과 같은 우수한 제품과 기술 지원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스토리지 벨류 이노베이터로서 고객의 스토리지 가치를 극대화 하기 위한 역량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 업체는 녹십자생명보험의 업무자동화 및 디지털화를 위해 전자문서전용 스토리지 ‘히다찌 콘텐트 아카이브 플랫폼을 공급한 바 있다.

 이를 통해 녹십자생명보험은 청약서, 영수증, 증권, 약관 등의 기존 종이문서 스캔 작업을 최적화된 전자문서관리시스템으로 운영하게 됐으며, 기존에 수작업으로 진행되던 문서의 보관과 유통, 보존, 폐기 등 보험업무의 전 과정을 디지털화해 보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업무 진행 및 관리가 가능하게 됐다.

 양종석기자@전자신문, jsyang@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