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T/PCB & NEPCON 2007]주요 참가업체-진우통상

진우통상(대표 백영옥 www.jinwoosmt.com)은 이번 전시회에 카시오 복합기를 주축으로 대만 TRI검사기, 일본 하코토 제품 등을 선보이며 한층 고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지난 18년간 SMT시장에 일본 카시오 마운터를 소개해온 진우통산의 간판제품인 YCM-8800VXⅡ는 0402 미소칩에서 150㎜ 롱커넥터까지 한 장비에서 생산이 가능한 신개념의 복합기다.

 이형 마운터 전문 업체에서 탈피하여 고속 복합기 형식의 SMT 풀라인으로 설치가 가능해진 것이다. 이미 이형 마운터 시장에서 최적의 라인 밸런스와 고정밀도, 고신뢰성의 장착율을 인정받은 이 장비는 4년 전부터 출시된 새로운 개념의 복합기 형식인 겐트리 타입 방식에 장착헤드(로터리 헤드 또는 트윈 이형 헤드)만을 선택해 실생산현장에 적합한 설비로 구성할수 있다. 진우통상은 또 PDP & LCD와 같이 대형 기판 생산에 적합한 YCM-7800VX도 선보일 예정이다.

 진우통산은 이번 전시회에서 동남아시아 미주 등지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몰고온 검사기 전문업체 대만 TRI사의 SPI, AOI 검사기도 출품할 예정이다.

 대만 TRI사의 SPI는 레이저를 이용한 정밀한 솔더 높이 측정이 가능한 특징을 갖는다. TRI의 AOI 검사기는 부품 들뜸 문제를 5개의 카메라로 통해서 완벽히 실시간으로 검사할수 있다. 이 밖에 일본의 하쿠토사의 새로운 방식의 F-PCB 의 문제점들을 해결할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