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https://img.etnews.com/photonews/0703/200703210031_21022234_l.jpg)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유재성)는 다음달 15일까지 전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제1기 마이크로소프트 스튜던트 파트너(Microsoft Student Partner:MSP)’ 50명을 모집한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튜던트 파트너는 일정 기간동안 전 세계 대학생들과 교류하면서 팀 활동과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선발되는 학생들은 대한민국 학생 대표로 다양한 최신 기술과 문화에 대한 체험 및 교육을 받는다. 또 각 나라를 대표하는 스튜던트 파트너들과 교류하게 된다.
1기 마이크로소프트 스튜던트 파트너의 활동기간은 5월부터 내년 2월까지로,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스튜던트 파트너 워크숍’과 ‘글로벌 서밋(Global Summit)’ 등 다양한 행사에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우수한 스튜던트 파트너에게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에서 인턴십 기회가 제공된다.
참여하고자 하는 학생들은 블로그, 싸이월드, 개인홈피 등 자신의 사이트에 ‘나만의 톱10 리스트’를 만들어 올린 후, 해당 URL을 포함한 신청서를 ‘마이크로소프트 스튜던트 파트너’ 공식 홈페이지(www.microsoft.com/korea/msp)에 제출하면 된다.
최희재기자@전자신문, hjcho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