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www.daum.net)이 오는 11월 11일 서 돔 아트홀에서 네티즌이 직접 주인공이 되는 UCC 콘서트(ucc.daum.net/concert_bbs_list.html)를 연다고 밝혔다.
UCC 콘서트는 연예인 위주로 진행되던 기존 콘서트와 달리 네티즌이 직접 출연해 주인공이 되는 새로운 형식. 끼를 보여주고 싶은 네티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행사 당일이 빼빼로데이인 점을 감안해 무대에서 직접 프로포즈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
다음측 관계자는 10대를 중심으로 한 인터넷 세대에게 UCC가 새로운 소통 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다는 점에서 착안, UCC를 통해 새로운 가치를 만들고 이를 향유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이번 콘서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다음은 UCC콘서트에 참여할 네티즌을 11월 3일까지 모집한다. 자신의 블로그나 동영상 서비스인 TV팟에 공연하려는 내용의 동영상을 올린 뒤 해당 URL과 연락처를 다음 내 UCC콘서트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다음은 이들 가운데 2명을 뽑아 UCC콘서트 스타가 될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들은 클래지콰이, 러브홀릭을 비롯해 동영상 UCC로 스타가 된 조래은 등과 함께 무대에 서게 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석원 기자, lswcap@
SW 많이 본 뉴스
-
1
LG·SKT·업스테이지, 독자 AI 모델 1차평가 통과 …1개팀 추가 선발키로
-
2
속보독자 AI 모델 2차 평가, LG·SK텔레콤·업스테이지 진출
-
3
구글 제미나이, 이메일·사진 내용까지 읽는다…'퍼스널 인텔리전스' 공개
-
4
오픈AI, 8달러 요금제 '챗GPT 고' 출시…광고 도입 추진
-
5
배경훈 “독자 AI 모델 평가 기술·정책·윤리적 진행”
-
6
코난테크놀로지, '에이전트 RAG' 상용화…온디바이스 회의록도 연내 공개
-
7
국가AI전략위, '오픈소스·독자 AI 학습' 저작권 공정이용 추진
-
8
'LG AI연구원 컨소' 한컴, “AI 모델 확산 역할로 독자 AI 1차 평가 1위 달성 기여”
-
9
이스트소프트, 삼성전자와 CES서 'AI 프로모터' 선보여
-
10
오픈AI, 세레브라스와 100억달러 규모 컴퓨팅 파워 계약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