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연구소(대표 김철수 www.ahnlab.com)는 19일 전직원이 모이는 월례회에 문화 행사를 접목한 ‘안랩 무비 데이(AhnLab Movie Day)’를 개최했다.
안연구소는 무비데이를 통해 구성원이 함께 즐거움을 나누고 좀더 자유롭게 의사소통할 수 있는 조직 문화를 활성화할 예정이다.
1부에서는 회사나 업계의 3분기 주요 관심사 공유, ‘이달의 스타상’ 시상, 신규 입사자 소개, 전화 에티켓 교육 등을 진행한다. 2부는 직원 가족, 협력사와 함께 임직원들이 사내 인트라넷을 통해 직접 투표로 선정한 영화 ‘타짜’를 관람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아름다운재단과 공동으로 ‘나눔이 주는 아주 특별한 선물’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김철수 안철수연구소 사장은 “전 직원이 참여해 관심사를 공유하고 업무로 인한 피로를 잠시나마 풀기 위해 이번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면서 “단순히 경영진의 생각을 전파하는 장이 아니라 직원 상호 간 교류를 촉진할 수 있는 장으로서 그 역할과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김인순기자@전자신문, insoon@
SW 많이 본 뉴스
-
1
LG·SKT·업스테이지, 독자 AI 모델 1차평가 통과 …1개팀 추가 선발키로
-
2
속보독자 AI 모델 2차 평가, LG·SK텔레콤·업스테이지 진출
-
3
구글 제미나이, 이메일·사진 내용까지 읽는다…'퍼스널 인텔리전스' 공개
-
4
오픈AI, 8달러 요금제 '챗GPT 고' 출시…광고 도입 추진
-
5
배경훈 “독자 AI 모델 평가 기술·정책·윤리적 진행”
-
6
코난테크놀로지, '에이전트 RAG' 상용화…온디바이스 회의록도 연내 공개
-
7
국가AI전략위, '오픈소스·독자 AI 학습' 저작권 공정이용 추진
-
8
'LG AI연구원 컨소' 한컴, “AI 모델 확산 역할로 독자 AI 1차 평가 1위 달성 기여”
-
9
독자 AI 파운데이션 모델 '패자부활전' 놓고 KT·모티프·코난 등 고심
-
10
이스트소프트, 삼성전자와 CES서 'AI 프로모터' 선보여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