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SD건담 캡슐파이터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퍼블리싱하고 반다이코리아가 기획, 제작한 캐주얼 액션 대전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gundam.netmarble.net)’에서 오는 19일부터 4일간 진행되는 비공개 시범서비스에 참가할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는 17일까지 추첨을 통해 총 3000 명을 모집하며 테스터 모집은 기존 방식과는 차별화 돼 홈페이지에 있는 가상 캡슐머신에서 CBT 응모권을 뽑을 수 있도록 했다.
매일 오전과 오후에 1번씩 ‘캡슐뽑기’로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응모 당첨권이 많아질 수록 테스터가 될 확률은 높아진다. 또 단 1장의 응모 당첨권만 있어도 최신 건담 애니메이션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도록 해 테스트 이전에 건담의 세계를 충분히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KTH-플러버
KTH(대표 송영한) 파란의 플래시 게임 전문 서비스인 ‘플러버(http://flover.paran.com)’가 이용자들 사이에서 새로운 게임 아이콘으로 급부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1일 첫선을 보인 플러버는 서비스 이후 2번에 걸친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폭발적인 이용자 증가세를 보여 서비스 시작 2개월이 되지 않은 현재 일 평균 10만 명의 접속자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플러버 이용자 중 35세 이상 장년층의 비율이 30%를 차지해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으며, 이어 12세 미만의 저연령층 이용자가 20%에 달한 것이 특이한 점이었다.
또, 여성 이용자의 비율도 여타 온라인 게임에 비해 높은 35%대로 나타나 온라인 게임의 소외계층 및 온라인 게임에 어려움을 느끼는 이용자들이 플래시 게임을 많이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KTH 게임사업본부 게임포털팀 권재헌 과장은 “플래시 게임 특유의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손쉬운 조작감이 온라인 게임에 적응하지 못한 이용자들에게 어필하는 것 같다”며 “향후 플러버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끊임없는 즐거움을 이용자들에게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
1
국회, 계엄해제 결의안 통과....굳게 닫힌 국무회의실
-
2
尹 "계엄 선포 6시간만에 해제하겠다”
-
3
'尹 계엄 해제'에… 與 “국방부 장관 해임” 野 “즉시 하야”
-
4
尹, 6시간만에 계엄 해제…'탄핵·책임론' 뇌관으로
-
5
[계엄 후폭풍]대통령실 수석이상 일괄 사의
-
6
“딸과 서로 뺌 때려”...트럼프 교육부 장관 후보 '막장 교육'?
-
7
한총리 “국무위원 전원 사의 표명에 마지막 순간까지 국민 섬길것…내각 소임 다해달라”
-
8
[계엄 후폭풍]대통령실·내각 사의 표명…'정책 콘트롤타워' 부재
-
9
속보정부, 국무총리 주재로 내각 총사퇴 논의
-
10
국회 도착한 박지원 의원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