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몰에서 색상과 이미지를 쉽게 만들어 상품의 시각적인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솔루션이 선보였다.
지앤지커머스(대표 모영일)가 인터넷 몰 등 전자상거래에서 다양한 색상과 무늬의 상품 이미지를 쉽게 만들어 낼 수 있는 가상 코디네이션 솔루션 ‘에프코디(FCoDI)’를 선보였다. 이 프로그램은 자체 개발한 2.9D 컨버트 엔진을 기반으로 사용자가 보다 사실감을 느낄 수 있도록 2D를 2.9D 이미지로 변환해 준다. 또 시각적이고 직관적인 아이디어를 구체적인 이미지로 표현할 수 있다.
특히 기존 텍스트 기반 검색 시스템에서 벗어나 텍스트와 이미지 형태의 검색 조건을 동시에 입력해 입력 받은 조건을 시각적 형상으로 생성할 수 있다.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을 제시하고 이를 다시 일반화한 검색 조건으로 변환해 상품 정보 데이터베이스를 통하는 것 보다 정확한 상품 검색이 가능하다.
이 회사 모영일 사장은 “2.9D 이미지 변환 기술은 사이즈 변환, 색상 보정, 무늬 매핑, 회전 영상 구현이 가능하면서도 구동 속도와 용량은 2D 이미지와 동일한 크기로 변환하는 기술” 이라며 “의상 디자인· 코디네이션· 디스플레이· 가상 인테리어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강병준기자@전자신문, bjkang@
SW 많이 본 뉴스
-
1
기계연, '생산성 6.5배' 늘리는 600㎜ 대면적 반도체 패키징 기술 실용화
-
2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가입자, 넷플릭스 무료로 본다
-
3
KT 28일 인사·조직개편 유력…슬림화로 AI 시장대응속도 강화
-
4
삼성전자, 27일 사장단 인사...실적부진 DS부문 쇄신 전망
-
5
K조선 새 먹거리 '美 해군 MRO'
-
6
인텔, 美 반도체 보조금 78.6억달러 확정
-
7
갤럭시S25 울트라, 제품 영상 유출?… “어떻게 생겼나”
-
8
GM, 美 전기차 판매 '쑥쑥'… '게임 체인저' 부상
-
9
삼성전자 사장 승진자는 누구?
-
10
美 캘리포니아 등 6개주, 내년부터 '전기차 판매 의무화'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