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쇼핑몰, 휴가철 보안제품 기획전

 인터넷쇼핑몰 업체들이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장기간 집을 비우는 것을 대비한 첨단 디지털 보안 제품 특별전을 마련하는 등 첨단 보안 상품전을 잇달아 열었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닷컴(http://www.lotte.com)은 ‘디지털 도어락과 금고 할인전’을 이달 말까지 연다. 게이트맨·세이퍼·삼성이지온 등 디지털 도어로크를 정상가보다 최고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귀중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금고도 낮은 가격에 판매한다. 화재에 견딜 수 있는 디지털 내화금고는 10만∼30만원대. CJ몰(http://www.CJmall.com)은 ‘디지털 도어락 3대 브랜드 사은 할인전’을 열고 게이트맨·락앤롤·세이퍼 등 도어로크를 13만∼46만원에 판매한다.

 인터파크(http://www.interprk.com)는 17일까지 ‘집 문단속은 꼭! 도둑걱정은 접어두고 쉬세요.’ 기획전을 열고 디지털 도어로크를 7∼15% 할인해 판다. 4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6개월 무이자 할부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인터파크는 지난달부터 디지털 도어로크나 안전 잠금 장치 등 보안용품 매출이 평소보다 30%나 증가했다고 전했다.

 신세계닷컴(http://www.shinsegae.com)은 가정용 금고와 사무실용 금고를 최고 10% 할인 판매하는 ‘안전한집, 안전한사무실’ 기획전을 진행한다. 옥션(http://www.auction.co.kr)은 31일까지 ’디지털 도어락전’을 열고 디지털 도어로크 상품을 최고 50%까지 저렴하게 판매한다. 일부 상품은 경매 시작가 1000원인 ‘1천원 경매’에 부친다. 홈플러스도 바캉스철을 맞아 다음달까지 두달간 도어락 제품을 10% 가량 저렴하게 판매한다. 구매고객에게는 도어로크 무료 설치와 우유 투입구 차단 등도 서비스한다.

서동규기자@전자신문, dkseo@

사진: 여성 고객들이 홈플러스 도어락 매장에서 판매원으로부터 도어락 제품 기능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