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대표 조규곤 http://www.fasoo.com)은 13일 글로벌 브랜드 ‘DRM ONE’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토털 디지털저작권관리(DRM) 솔루션의 의미를 담고 있는 DRM ONE은 기업용 문서보안 솔루션부터 개인용 ASP서비스까지 고객들에게 최고의 DRM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글로벌 브랜드다.
파수닷컴은 최근 미국 e컴소프트사와 채널 계약을 맺고 DRM ONE 제품 공급을 시작했으며, 이달 말 세계 최대 규모의 DRM 전시회인 2005 DRM 스트레지스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에서 파수닷컴은 DRM ONE 통합 제품을 전시하고, 개인용 DRM ASP서비스 및 글로벌 사이트(http://www.drmone.com)를 오픈한다.
조규곤 파수닷컴 사장은 “글로벌 기업이 되기 위해서 강력한 브랜드 관리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며 “해외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기술력뿐만 아니라,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세계속의 DRM ONE 브랜드를 알리는 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인순기자@전자신문, insoon@
전자 많이 본 뉴스
-
1
“플립보다 폴드”…삼성 중심이동
-
2
메모리 '슈퍼 을' 반격…공급계약 관행 바꿨다
-
3
'무풍 10주년' 삼성전자, 2026년형 에어컨 신제품 출시…“AI 고도화”
-
4
유럽 휩쓴 삼성·LG 히트펌프 국내 상륙한다
-
5
日서 '3나노' 최첨단 반도체 만든다…TSMC 구마모토 2공장 계획 급선회
-
6
K조선, 1월 글로벌 수주율 22%…中 67%와 격차 커
-
7
노태문 삼성전자 DX부문장, 자사주 성과급 61억원어치 수령
-
8
테슬라, '구리 방열 갑옷' 입은 차세대 SiC 패키징 공개
-
9
삼성전자, '폐열'로 난방비 331억 아꼈다…초대형·고압 시스템으로 '에너지 초격차'
-
10
[이슈분석]계약 조건보다 확보가 우선…메모리 제조사 '슈퍼 을' 됐다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