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대학생 이력서 경진대회

 ‘취업하려면 이력서를 잘 써야…’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대학생들을 상대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작성 경진대회를 열어 눈길을 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잡코리아와 공동으로 국내 대학(원)에 재학 또는 휴학 중인 학생을 대상으로 한 ‘대학생 이력서·자기 소개서 경진대회’를 개최한다. ‘대학생 이력서·자기 소개서 경진대회’는 29일까지 개최되며 MS워드를 활용해 이력서와 자기 소개서를 작성한 후 온라인(mail@wordresume.net)으로 신청, 접수하면 된다. 분량은 이력서 1장, 자기 소개서 2장 이내다. 수상자는 오는 6월13일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금상(1명), 은상(2명), 동상(3명)에 취업지원금 200만원, 100만원, 50만 원이 각각 지급된다. 또 입상자들이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한다.

 홍상진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과장은 “취업에 있어 이력서와 자기 소개서 작성은 매우 중요한 요소”라며 “대학생들의 이력서, 자기소개서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제대로 된 이력서, 자기소개서에 대한 내용을 공유하는 장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이와 함께 ‘외국계 기업 취업 특강’은 5월 16일, 17일, 18일 각각 연세대학교 연세공학원 대강당, 고려대학교 국제관 국제회의실, 숙명여자대학교 교수회관 101호에서 진행한다.

윤대원기자@전자신문, yun1972@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