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사:손오공
기종:PC
출시(예정)일:4월 28일
장르:대전액션
한글화:자막, 음성, 매뉴얼
플레이가능인원:2명(향후 4명으로 업데이트)
가격:2만9000원
이용연령:전체 이용가
‘배틀비드맨’은 손오공이 동명의 TV 애니메이션을 토대로 자체 개발한 게임.
우연한 기회에 선인의 구슬을 얻게 돼 비더 월드로 여행을 떠나게 된 주인공 강토의 이야기를 그린 이 게임은 우리의 전통놀이인 구슬을 소재로한 독특한 액션을 선보인다.
게이머는 이 게임을 통해 이미 친근한 애니메이션의 세계에 뛰어들어 생생한 액션을 즐기게 된다. 특히 다양한 부품과 특수 아머를 게이머가 자신의 취향에 맞게 조립할 수 있어 자신만의 독특한 비드맨을 창조하고 이를 이용해 대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눈에 띈다. 또 싱글플레이모드 외에도 네트워크를 통한 대전모드를 지원해 친구들과 실력을 겨룰 수도 있다.
손오공은 이 게임과 함께 애니메이션에 바탕을 두고 만든 코믹 액션게임 ‘베리베리 뮤우뮤우’라는 게임도 함께 내놓았다. 이 게임은 멸종동물의 유전자가 삽입돼 특별한 능력을 갖게된 5명의 여학생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황도연기자 황도연기자@전자신문>
많이 본 뉴스
-
1
삼성전자 반도체, 연말 성과급 '연봉 12~16%' 책정
-
2
한덕수 대행도 탄핵… 與 '권한쟁의심판·가처분' 野 “정부·여당 무책임”
-
3
“12분만에 완충” DGIST, 1000번 이상 활용 가능한 차세대 리튬-황전지 개발
-
4
정보보호기업 10곳 중 3곳, 인재 확보 어렵다…인력 부족 토로
-
5
日 '암호화폐 보유 불가능' 공식화…韓 '정책 검토' 목소리
-
6
프랑스 기관사, 달리는 기차서 투신… 탑승객 400명 '크리스마스의 악몽'
-
7
“코로나19, 자연발생 아냐...실험실서 유출”
-
8
美 우주비행사 2명 “이러다 우주 미아될라” [숏폼]
-
9
단통법, 10년만에 폐지…내년 6월부터 시행
-
10
권성동, 우원식에 “인민재판” 항의… “비상계엄 선포를 내란 성립으로 단정”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