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SAS코리아, BI사업 제휴

 LG CNS(대표 정병철 http://www.lgcns.com)는 12일 비즈니스인텔리전스(BI) 시장 공략을 위해 SAS코리아(대표 조성식 http://www.sas.com)와 솔루션과 컨설팅, IT 서비스 협력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LG CNS와 SAS코리아는 경영 환경의 급속한 변화로 다변화되는 시장 수요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공동 마케팅을 전개, 시장 공략을 본격화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양사는 ‘엔터프라이즈 BI 플랫폼 SAS9’ 등 국내 환경에 가장 적합한 BI 솔루션을 제공, 고객 확보와 시장 점유율 확대 등 실질적 제휴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유기적으로 협력할 계획이다.

 유영민 LG CNS 부사장은 “LG CNS의 풍부한 IT 서비스 경험과 SAS코리아의 우수한 BI 솔루션을 결합, 고객에게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BI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체결된 전략적 제휴인 만큼 IT 시장에서 큰 경쟁력을 얻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원배기자@전자신문, adolfkim@

사진: 유영민 LG CNS 부사장(왼쪽)과 조성식 SAS코리아 사장이 12일 비즈니스인텔리전스(BI) 분야 협력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기념 촬영을 했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