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웨이에서 사명을 변경한 엠피오(대표 우중구 http://www.mpio.co.kr)는 목걸이형 MP3플레이어 엠피오 캐럿(FL300·사진), 엠피오 붐(FG100)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엠피오 캐럿은 루비·사파이어·자수정을 컨셉트로 디자인됐으며 레드·블루·바이올렛 등 3가지 색상을 갖췄다.
특히 플라스틱이 아닌 구리 재질에 크롬 도금으로 개발, 고급스럽고 산뜻한 느낌을 줄 뿐 아니라 목걸이 일체형 이어폰을 채용해 이어폰 줄의 엉킴이 없이 편안하게 음악을 들을 수 있다.
또한 내장형 리튬폴리머 배터리를 내장해 건전지가 필요 없으며, USB 포트를 통한 1시간 충전으로 12시간 재생이 가능하다.
드라마 풀하우스에서 ‘송혜교 MP3’로 알려진 엠피오 붐은 MP3플레이어, FM튜너, 휴대형 저장장치를 하나로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엠피오는 앞으로 가수 ‘비’와의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캐럿과 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비 콘서트초대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우중구 엠피오 사장은 “테크놀러지와 패션을 결합한 제품을 통해 디지털 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원석기자@전자신문, stone201@
전자 많이 본 뉴스
-
1
KT 28일 인사·조직개편 유력…슬림화로 AI 시장대응속도 강화
-
2
누적 적설량 최대 47㎝… 한반도 때린 '눈 폭탄' 이유는?
-
3
삼성 '실속형 스마트폰' 갤럭시A16 국내 출시
-
4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가입자, 넷플릭스 무료로 본다
-
5
'깜짝인하' 나선 한은, 기준금리 연 3.00%…15년만 두 달 연속 인하
-
6
K조선 새 먹거리 '美 해군 MRO'
-
7
인텔, 美 반도체 보조금 78.6억달러 확정
-
8
美 캘리포니아 등 6개주, 내년부터 '전기차 판매 의무화'
-
9
한국은행 디지털화폐(CBDC) 결제 첫 공개…“앱 하나로 3초면 끝나”
-
10
교육부 “연세대 논술 초과모집 인원, 2년후 입시에서 감축”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