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닷컴, `설 특집페이지` 오픈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서진우)가 운영하는 네이트닷컴(http://www.nate.com)은 민족 최대명절인 설날을 일주일 앞두고 토정비결과 로또운·게임운 등 다양한 운세서비스를 제공하는 ‘설 특집페이지’를 오픈, 본격적인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페이지내의 ‘명가 토정비결’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스카이 최신형 휴대폰, MP3 플레이어, 외식상품권 등의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아울러 가수·모델·탤런트 등 스타로 성공할 수 있는 운을 점쳐볼 수 있는 ‘스타지수’, 그날의 고스톱 승률을 알아볼 수 있는 ‘고스톱 끗발운’, 리니지 등 온라인게임상에서의 운세를 살펴볼 수 있는 ‘게임운’ 등 재미로 즐기는 퓨전 운세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설날’ ‘한과’ 등 설과 관련된 단어를 검색창에 입력해 문제를 푸는 ‘세뱃돈 타기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세뱃돈 5만원(30명)과 함께 다이어리(100명), 놀이공원 자유이용권(100명), 영화예매권(100명) 등을 선물한다. 참가는 오는 25일까지 가능하다.

 원숭이띠 연예인들 중 최고의 스타를 뽑는 온라인 투표도 진행된다. 현재 손호영, 공효진 등이 가장 높은 순위를 달리고 있고, 설문조사에 참가하는 회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디지털카메라(20명) 등의 선물이 증정된다.

 <이진호기자 jholee@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