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대표 정병철 http://www.lgcns.com)가 독일 미디어 마르크트(Media Markt)에 총 10억원 규모의 무선랜 솔루션을 수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솔루션은 미디어 마르크트가 주관하는 ‘무선랜 솔루션 기반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에 적용된다.
LG CNS는 이번 수출에 이어 내년에 계획된 추가 프로젝트를 통해 4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가정이나 회의실· 사무실 등에서 PC의 영화, 음악, 이미지 등을 무선으로 노트북· 프로젝터· TV· 모니터 등 영상장치로 전달하는 ‘무선랜 솔루션 기반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은 독일 1만 세대에 우선 보급될 예정이다.
LG CNS 관계자는 “이번 수출 성공은 LG CNS의 무선랜 솔루션이 선진 시장인 유럽에서도 인정받은 쾌거”라며 “내년에는 독일은 물론 북미와 일본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원배기자 adolfkim@etnews.co.kr>
SW 많이 본 뉴스
-
1
국가AI전략위, "2030년 피지컬AI 1위 목표"... 'AI행동계획' 98개 공개
-
2
오픈AI, 새 이미지 도구 출시…지브리풍 넘어 인포그래픽까지
-
3
오픈AI CCO도 퇴사…올트먼 CEO, “업무 이해 방식에 역할”
-
4
[뉴스줌인]정부 'AI 3강' 전략 마련…'깔때기형 과제'로 부처 협력 유도
-
5
[인사이트]최종원 인케이지 대표 “인생 가장 중요한 것 '사람'…중장년, 은퇴 후 삶 함께 꿈꾸자”
-
6
디지털트윈·AI 기반 국산 DCIM 솔루션 개발…위엠비o이노그리드 협력 성과
-
7
“챗GPT·제미나이로 속아서 결제”…생성형 AI 짝퉁사이트 주의보
-
8
한전부터 코레일까지, 내년 대형 SAP ERP 시장 꿈틀
-
9
류중희 리얼월드 대표, “피지컬AI는 한국이 추월 차선 탈 수 있는 분야”
-
10
맷 가먼 AWS CEO “AI로 신입 개발자 대체는 최악의 수”…'인재 파이프라인' 붕괴 경고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