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니시스-케미스, 닷넷 솔루션 및 서버사업 협력 체결

 한국유니시스(대표 강세호)가 닷넷 솔루션 전문기업 케미스(대표 박병형 http://www.camis.co.kr)와 고성능 서버사업 협력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제휴로 각종 닷넷 기반 프로젝트에 대한 공동 세일즈 마케팅을 추진하고 닷넷 솔루션 데모센터 구축과 닷넷솔루션연합회 회원사의 벤치마크 테스트 지원 활동을 벌일 계획이다.

 케미스는 지난 5월 국내 최초로 결성된 닷넷솔루션연합회 회장사로 소프트웨어 리모델링 솔루션인 ‘YES! LegaMod’, CBD 기반의 소프트웨어 저작 툴인 ‘YES! WinPlus’ 등을 개발했다. 최근에는 이지시스템과 공동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솔루션 프레임(MSF)을 근간으로 한 통합 솔루션 구축 패키지인 오로라닷넷을 발표하는 등 닷넷 기반 솔루션 영역에서 활발한 사업활동을 벌이고 있다.

 강세호 한국유니시스 사장은 “64비트 기반의 오픈 환경에 대한 기대와 컴포넌트 기반의 소프트웨어 및 애플리케이션 개발이 부각되는 상황에서 양사의 제휴 체결은 매우 의미있는 것”이라며 “닷넷 환경 기반의 최적의 하드웨어 플랫폼 기술과 솔루션 개발기술을 함께 결합해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혜선기자 shinhs@etnews.co.kr>

 

사진설명

한국유니시스와 케미스가 전략적 제휴를 체결, 닷넷 솔루션 기반의 고성능 서버사업에 공조를 취하기로 했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