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대표 최준근 http://www.hp.co.kr)는 오는 7월 31일까지 다 쓴 토너 카트리지를 반납하는 사용자에게 공기청정기 등을 지급하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토너 카트리지를 반납하면 마일리지 포인트와 함께 PC카메라(토너 5∼9개), 손전등(10∼19개), 공기청정기(20개 이상)가 제공된다. 토너 반납은 한국HP 고객사이트(http://www.hp.co.kr/hpclub)에 가입한 후 신청하면 한국HP에서 방문 수거한다.
한국HP는 향후 토너 카트리지뿐만 아니라 잉크 카트리지도 수거에 나설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수거된 토너 카트리지는 95% 이상 단추, 플라스틱 접시 등으로 재활용된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윤건일기자 benyun@etnews.co.kr>
전자 많이 본 뉴스
-
1
델, 1kg 초경량에 RTX 스파크까지...XPS·에일리언웨어 6종으로 판 바꾼다
-
2
LG전자 클로이드, 집보다 공장 먼저 간다
-
3
삼성 '열린 채용' 30년…SK하이닉스가 뒤따른 이유 있었다
-
4
캐논코리아,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EOS R6 V 공식 출시
-
5
삼성전자, 글로벌 전략회의서 HBM 확대·LTA 전략 집중 논의
-
6
박용인 삼성전자 사장, “시스템LSI 연간 적자 불가피…사업 체질 개선”
-
7
비욘드허니컴, 산업용보다 20배 싼 액추에이터 내년 양산
-
8
JEDEC, 'SPHBM4' 표준 제정…유리기판 활용성 주목
-
9
선거 끝나자 다시 팹 공방…이상일 시장, 용인 국가산단 사수론 또 '재점화'
-
10
에스피지, 휴머노이드 로봇 관절용 'AI 기반 고장 허용 제어' 특허 출원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