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엔아이소프트, 양방향 영어 번역소프트웨어 출시

 엘엔아이소프트(대표 임종남 http://www.lnisoft.co.kr)는 프로그램 하나로 영·한, 한·영 번역기능을 모두 제공하는 양방향 영어번역 소프트웨어를 23일 출시했다.

 엘엔아이소프트의 양방향 영어번역 소프트웨어 ‘젠 투웨이’는 기존 합본제품과는 달리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하나로 통일해, 프로그램을 한번 설치하기만 하면 양방향 번역기능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젠 투웨이는 엘엔아이소프트가 자체 개발한 영어번역엔진으로 평균 60%의 정확도를 지원한다. 오프라인 출판물을 스캐너로 스캐닝하고 스캐닝한 이미지파일을 문서파일로 저장한 후 번역까지 자동으로 해주는 OCR(Optical Character Reader)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젠 투웨이는 △사용자가 입력한 문장, 작성한 문서를 번역할 수 있는 문서번역 프로그램 △웹사이트 실시간 번역을 위한 인터넷 번역 프로그램 △MS오피스에서 직접 번역할 수 있는 MS오피스 애드인(Add-In) 프로그램 △별도 프로그램 구동 없이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직접 번역할 수 있는 익스플로러 애드인(Add-In) 프로그램 △스캐닝한 이미지를 번역할 수 있는 문자인식 프로그램 △신조어·고유명사 등을 입력하기 위한 사용자 사전편집 프로그램 △오타검색 및 띄어쓰기 검색 프로그램 등 7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조윤아기자 forange@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