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모솔루션즈컨설팅, 재영솔루텍에 전략 개발 및 ERP 구축 컨설팅 제공

 IT컨설팅 전문업체 네모솔루션즈컨설팅(대표 김문호 http://www.nemopartners.com)이 전자통신부품·금형 전문회사 재영솔루텍의 사업전략 개발 및 전사적자원관리(ERP) 시스템 구축을 위한 컨설팅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네모솔루션즈컨설팅은 인천 남동공단 소재 재영솔루텍과 전략 개발 및 ERP 구축 컨설팅 계약을 체결하고 사업 착수식을 가졌다고 2일 밝혔다.  

 이에 따라 네모솔루션즈는 향후 10개월간 재영솔루텍의 영업·생산·물류·구매·품질·설비·재무 등의 전과정을 온라인으로 처리하기 위한 중점과제를 선정하고 모든 업무 프로세스에 대한 재설계를 추진한다. 또 11월까지는 조직재설계(BPR) 및 ERP 시스템 구축을 완료한 뒤, 2개월 동안 시스템의 시험가동 및 안정화를 거쳐 본격적인 가동에 들어간다는 계획이다.  

 김문호 사장은 “이번 프로젝트에서 기업 전략에서부터 조직 개편, IT솔루션 구축 컨설팅을 포함하는 종합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재영솔루텍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송도테크노파크의 연구·개발 허브센터 건립과 시스템 프랜차이즈 사업에 앞서 더욱 혁신적이고 효율적인 업무 프로세스 및 처리시스템을 갖출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재영솔루텍은 지난해 1050억원의 매출을 거뒀으며 올해 135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네모솔루션즈컨설팅은 전략·운영컨설팅업체 네모파트너즈(대표 최성호)가 4월 1일자로 정식 설립한 IT컨설팅부문 자회사다.  

<온기홍기자 khohn@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