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드소프트, `파일바이러스 완벽 방어` 개인보안솔루션 개발

 부산의 보안솔루션 전문업체가 파일 바이러스를 완벽하게 방어하는 개인용 종합 보안솔루션 ‘시큐메이트’를 개발했다.

 나드소프트(대표 박지규)는 지난해 출시한 기업용 보안솔루션 ‘다크월’의 엔진을 활용한 개인용 보안솔루션인 ‘시큐메이트’를 개발하고 자사 홈페이지(http://www.nadsoft.com)를 통해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시큐메이트는 파일 시스템을 기반으로 중요한 파일에 대한 바이러스 및 해킹을 원천적으로 차단할 뿐만 아니라 프라이버시 기능과 청소년 보호기능을 제공하는 개인용 종합 보안시스템이다.

 특히 이 보안솔루션은 운용체계(OS)와 하드웨어 사이에서 작동하기 때문에 OS에 대한 의존도가 낮다. 또 바이러스 백신이나 해킹 방지 툴의 작동 방식과는 달리 파일 시스템 자체를 제어함으로써 강력한 보안기능과 안정적인 컴퓨팅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나드소프트 박지규 사장은 “최근 가정에서도 네트워크를 구축하거나 가족구성원이 PC를 공동으로 이용하는 가정이 많다”면서 “시큐메이트는 파일 바이러스를 완벽하게 차단할 뿐만 아니라 한대의 컴퓨터를 여러 사람이 사용하더라도 다른 사용자는 보호된 파일 자체를 볼 수 없기 때문에 개인 프라이버시 보호에 유용하다”고 말했다.

<부산=윤승원기자 swyun@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