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엠엔터테인먼트(대표 김경욱)가 엔터테인먼트 전문 교육기관 ‘스타라이트(http://www.starlight-academy.com)’를 3월 초에 개설한다.
스타라이트는 작곡가 과정(Music & MIDI Technology)·가수 과정(Voice Training)·연기자 과정(Acting Training)으로 구성된 메인 프로그램 과정과 주말에만 실시되는 베이식 프로그램, 비즈니스 프로젝트 프로그램인 연예 매니지먼트 과정이 있다. 강사진은 작곡가 유영진씨를 비롯해 작곡가 노영주씨, 연기 박연성씨, 작편곡 김형규·김순정·서융근씨 등 유명인이 1선에서 트레이닝하고 있는 전문가 위주로 구성된다.
스타라이트는 재능 있는 신인에게 엔터테인먼트 각 분야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과 함께 데뷔기회를 제공하고, 국제적으로도 경쟁력 있는 엔터테이너를 배출하는 엔터테인먼트 전문 교육기관으로 4개월마다 실시되는 입학 오디션을 통해서만 입학할 수 있다.
에스엠은 이 스타라이트 설립으로 연예계에 진출하고 싶어하는 청소년에게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기회가 제공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정은아기자 eajung@etnews.co.kr>
많이 본 뉴스
-
1
천장 공사없이 시스템에어컨 설치…삼성전자, 인테리어핏 키트 출시
-
2
'챗GPT' vs '딥시크' 영문보고서 AI 추론 능력 비교해보니 '막상막하'
-
3
中 딥시크 사용 제한 확산…미국·대만·일본·이탈리아 등 확대
-
4
캐나다·멕시코·中에 보편관세 부과…트럼프, 무역전쟁 개시
-
5
한국형 '딥시크' 키우자...전문가들 “인재양성과 규제완화가 핵심”
-
6
관세 직격탄 맞은 韓 가전·자동차·배터리, 美 소비자가격 오르나
-
7
관세전쟁에 금융시장 요동…코스피 2.5% 급락
-
8
이재용, 19개 혐의 모두 '무죄'…1심 이어 2심도
-
9
에스오에스랩-동운아나텍, 라이다 협약 체결…'8조 항만 자동화장비 시장' 공략
-
10
日 삼성월렛 서비스 시작…갤S25 시너지 노린다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