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 Marketing Service
Dear Ms. Soo Jin Kim,
Manager, Read To Me INC.
We visited your website, ‘read-to-me.com’ and we tremendously enjoyed viewing your comprehensive and innovative site which encourages children to read. Your ‘Book Worm Marketing Service’ caught our eyes. We are interested in marketing a few of our products including our ESL books and CD ROMs for 1 to 12 year old children. Please look at our books and CD’s we have enclosed. I hope you will find them worthy of marketing. Please call us at (02)1234-0987 or e-mail us at read-for-fun@hanmail.biz.
We look forward in hearing from you.
Regards,
Mr. Sung Min Park,
Director, Read For Fun ESL-CHILDREN
<해석>
안건 : 광고서비스
김수진씨에게
귀사의 웹사이트인 ‘리드투미닷컴’을 방문했는데 아이들이 읽을 수 있도록 격려하고 있는 이해하기 쉽고 창의적인 사이트를 너무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귀사의 ‘공부벌레 광고서비스’는 저희들의 주목을 끌었습니다. 저희는 1세부터 12세까지의 어린이들을 위한 ESL 교재와 CD롬을 포함한 몇가지 저희 제품에 대한 광고를 하고자 합니다. 동봉한 저희 교재와 CD롬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이 제품들이 광고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 판단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02)1234-0987로 전화를 해주시거나 혹은 read-for-fun@hanmail.biz로 e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해설>
세계적인 경기침체로 인해 많은 분야에서 타격을 입고 있지만 가장 심각한 곳은 역시 인터넷사업부문이다. 투자는 무한정 요구하고 있는데 이 투자 이후의 성과, 즉 매출이나 수익을 내기가 무척 어려운 곳이 인터넷사업분야이기 때문이다. 상황이 이렇다보니 인터넷업체끼리는 서로 살 길을 모색하는 데 가장 일반적인 방법이 서로 제휴하는 방식이다. 상호 광고 등을 통해 활로를 모색하는 방법인데 이런 방식은 굳이 인터넷분야뿐만 아니라 일반 오프라인상의 사업들에도 해당되는 것이다. 오늘 메일은 이와 같은 공동의 길을 모색할 때 제안하는 내용이다.
오피니언 많이 본 뉴스
-
1
신세계그룹, 계열 분리 공식화…정유경 ㈜신세계 회장 승진
-
2
산업부 “체코 반독점당국 원전계약 일시보류, 진정 절차일 뿐”
-
3
삼성전자, 'HBM4·2나노'에 승부수
-
4
프랜차이즈 이중가격제 '확산'…SPC 배스킨라빈스도 검토
-
5
삼성전자, 3분기 반도체 영업익 3.9조원…전사 매출은 분기 최대치
-
6
얇게 더 얇게…내년 갤S25 vs 아이폰17 슬림폰 맞대결
-
7
SK하이닉스 'HBM 독립사업부' 만드나
-
8
2026년도 국가 R&D 예산안 연내 준비
-
9
한국공학대, 세계 최초 다이아몬드 트랜지스터 개발 성공
-
10
티맵 '어디갈까', 출시 한 달 사용자 500만 돌파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