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마이크로소프트(대표 고현진)는 세련된 컬러를 채택한 광마우스와 멀티미디어 키보드 등의 신제품을 출시하고 대대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마이크로소프트 옵티컬 마우스 블루’는 마우스 컬러와 광에서 나오는 밝은 불빛이 조화를 이루는 신세대 감각의 컬러 마우스로 스크롤 휠이 이전 시리즈 제품보다 폭이 넓고 속도가 빨라져 웹페이지 등의 검색이 훨씬 용이해졌다. 가격은 3만9000원.
함께 출시된 멀티미디어 키보드는 디지털 환경에 맞게 멀티미디어 기능을 키보드 단추 하나로 제어할 수 있도록 ‘미디어 제어센터’가 도입, 동영상이나 음악을 재생하면서 중지, 실행, 앞으로, 뒤로, 일시정지 등을 키보드로 쉽게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4만9000원.
제품 출시에 맞춰 마이크로소프트는 다음달 31일까지 신제품 컨셉트인 ‘블루’를 주제로 한 글을 응모하거나 제품과 함께 찍은 멋진 사진을 보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여행경비와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갖는다.
<김태훈기자 taehun@etnews.co.kr>
많이 본 뉴스
-
1
켐트로닉스, 반도체 유리기판·웨이퍼 재생 시동…“인수한 제이쓰리와 시너지 창출”
-
2
'대세는 슬림' 삼성, 폴드7도 얇게 만든다
-
3
“美 트럼프 행정부, TSMC에 '인텔과 협업' 압박”
-
4
온순한 혹등고래가 사람을 통째로 삼킨 사연 [숏폼]
-
5
"불쾌하거나 불편하거나"...日 동물원, 남자 혼자 입장 금지한 까닭
-
6
트럼프 취임 후 첫 한미 장관급 회담..韓은 관세·美는 조선·에너지 협력 요청
-
7
삼성·SK 하이닉스 '모바일 HBM' 패키징 격돌
-
8
아모레퍼시픽, 'CES 화제' 뷰티 기기 내달 출시…“신제품 출시·글로벌 판매 채널 확대”
-
9
“시조새보다 2000만년 빨라”… 中서 쥐라기시대 화석 발견
-
10
바이오헬스 인재 양성 요람…바이오판 '반도체 아카데미' 문 연다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