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보산업연합회(회장 윤종용) 정보경영훈련원은 노동부와 공동으로 실직자의 조속한 IT분야 재취업을 위해 오는 8월 12일 자바와 모바일 솔루션(JAVA & Mobile Solution) 전문가 양성과정을, 8월 26일 멀티미디어 웹디자인 양성과정을 각각 개최한다.
노동부에서 수강생에게 70%의 훈련비와 훈련수당 등을 지원하고 성적 및 수강 우수자는 장학금 혜택이 있으며 개강 3일 전까지 신청할 수 있다.
이균상 팀장은 “이번 교육과정은 1년 경력 수준의 모바일 프로그래머와 고급 멀티미디어 웹디자이너를 양성하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으며 교육과정 이수후 회원사 및 전문 기업체에 취업시킬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원은 과정별로 30명이다. 문의 (02)671-7896∼7
<이창희기자 changhlee@etnews.co.kr>
SW 많이 본 뉴스
-
1
LG CNS, 양자컴퓨팅 성과 첫 공개…“시장 선점 나선다”
-
2
단독네이버 차세대 AI 모델, '사용량 1위' 中 넘어 글로벌 주도권 잡는다
-
3
과기정통부 주도 '피지컬 AI 얼라이언스' 2기 출범…실행형 협력체계 전환
-
4
아마존, AI칩 '트레이니엄' 외부 판매 추진…“엔비디아에 도전장”
-
5
오픈AI, 챗GPT 광고 노출 시작…무료·Go 요금제 대상
-
6
기자들이 직접 만든 AI 뉴스 에이전트…전자신문 'ETA' 운영 시작
-
7
LG그룹 주요 경영진, 美 엔비디아행…AI 협력 후속 논의
-
8
천안시, 아산과 초광역 협력…6109억 규모 'AI 특화 시범도시' 사업 유치 확정
-
9
오픈AI, 삼성전자 업무에 챗GPT 등 AI 지원 본격화
-
10
[ET시론] 끊어진 쇠사슬을 다시 이어 붙이려면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