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세아이텍(대표 김종현 http://www.wise.co.kr)은 고객관계관리(CRM)·비즈니스인텔리전스(BI)를 위한 솔루션 플랫폼인 ‘와이즈플랫폼’을 발표했다.
와이즈플랫폼은 정보를 신속하게 통합할 수 있게 해 주는 온·오프라인 통합 플랫폼으로 웹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또 5개 모듈로 구성돼 있어서 필요한 모듈 구성에 따라 분야별, 산업별로 솔루션을 특화할 수 있다.
위세아이텍은 이를 토대로 ‘와이즈 CRM’과 ‘와이즈 BI’로 구분해서 별도의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특히 와이즈 CRM은 분석 CRM, 캠페인 관리, 개인화 솔루션으로 구성돼 있으며, 와이즈 BI는 데이터웨어하우징·중역정보시스템(EIS)·인적자원관리(HRM)가 포함된다.
김종현 사장은 “와이즈플랫폼은 기업이 고객, 파트너 그리고 내부 자원에 대해 종합적으로 이해하고 올바르게 저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기반 인프라를 제공한다”며 “앞으로 이 사상에 근거하여 영업자동화(SFA)나 균형성과지표(BSC) 솔루션을 계속 추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정은아기자 eajung@etnews.co.kr>
SW 많이 본 뉴스
-
1
차세대 지방행정공통시스템 ISMP 사업, 삼성SDS 컨소시엄 수주
-
2
라히리 오라클 부사장 “오라클, 기업 AI 워크로드 지원에 있어 독보적”
-
3
오픈AI, GPT-5부터 일반·추론 통합한 AI 모델 제공
-
4
“한 번 당하고도 또”…개인정보 유출 '해피포인트 운영사'에 과징금 14억
-
5
삼성SDS 컨소, 차세대 지방행정공통시스템 ISMP 수주…본사업 경쟁 귀추 주목
-
6
베스핀글로벌, AI 데이터 혁신 세미나 개최
-
7
인성정보, 사상 첫 내부 출신 조승필 대표이사 선임
-
8
자체 모델·오픈소스·MS 협력…KT, AI 3트랙 전략 가동
-
9
경기도, '인공지능 5개년 종합계획' 수립 착수
-
10
서울시, 시민메일 도용한 공무원 사칭 해킹 메일 주의보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