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권상 한국방송협회 회장은 3일 오후 7시 여의도 63빌딩 국제회의장에서 ‘제38회 방송의 날’ 축하연을 개최하고 행사에 앞서 KBS홀에서 한국방송대상 시상식을 가졌다.
◆김이숙 이코퍼레이션 사장은 6일 오후 2시 서울 역삼동 이노스페이스 교육장에서 기업의 CEO 또는 CFO를 대상으로 ‘제4차 IPO 집중 워크숍’을 갖는다.
◆김용술 한국언론재단 이사장은 최근 전국의 통신, 신문, 방송사 기자 이상의 명단과 직책, 언론단체의 차장 이상 간부 명단을 수록한 ‘전국 언론인 명록’을 최근 발간했다.
◆김덕배 중소기업특별위원회 위원장은 5일 오전 무역회관에서 최근 벤처기업의 불황과 창업투자회사의 투자부진 등에 따른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정책과제를 발굴하기 위한 ‘벤처·창투사 조찬간담회’를 갖는다.
◆박흥수 EBS 사장과 이상욱 전 청주MBC 사장은 3일 경희대학교(총장 조정원)가 선정한 ‘제1회 경희언론문화인상’ 수상자로 뽑혔다. 시상식은 오는 5일 오후 6시 경희대 종합강의동 교직원 식당 귀빈실에서 열린다.
◆김영수 중소기업협동조합중앙회장은 5일 오전 7시 30분 국민일보 빌딩 우봉홀에서 협동조합 이사장 및 중소·벤처기업 CEO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최동규 중소기업청장을 초청, 조찬간담회를 개최한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최동규 청장이 ‘중소·벤처기업의 지원시책’을 주제로 특강을 할 예정이다.
◆안병훈 LG상남언론재단 이사장은 3일 제38회 방송의 날을 맞아 세계방송의 역사를 체계적으로 정리한 ‘세계방송연표’를 출판했다.
◆홍현구 전 쓰리알 상무이사는 2일 이사회에서 쓰리알 부사장 공동 대표에 선임됐다. 홍현구 공동 대표는 지금까지 재무와 관리부분을 총괄해왔다.
오피니언 많이 본 뉴스
-
1
[보안칼럼] 혼자서는 막을 수 없다…사이버 보안, 협력의 시대
-
2
에스에프에이, 신임 대표에 김상경 전무 선임…SFA반도체 수장도 교체
-
3
[전문가기고] 테슬라 FSD 도입과 사고 책임
-
4
[ET단상]AI는 대기업만의 무기가 아니다
-
5
[기고] 과학 기반 협력으로 공기 좋은 이웃이 되자!
-
6
국정원 “쿠팡에 지시·명령 안 해…위증고발 국회에 요청”
-
7
[ET톡] 독일의 선택, 한국의 숙제
-
8
[ET시론]속도 패권 시대:중국의 질주, 미국의 반격 그리고 한국의 선택
-
9
[인사]국세청
-
10
[기고] K뷰티, '제2의 물결'…글로벌 기준 다시 쓰다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