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D]주요 DVD제품-아남전자

 아남전자 ‘DEX ADVD-75’

 

 아남전자(대표 염동일 http://www.aname.co.kr)는 DVD플레이어 수요 증가에 맞춰 DVD 전용브랜드 DEX(Digital EXperience)를 도입하고 신제품 ‘DEX ADVD-75’를 선보였다.

 ‘DEX ADVD-75’는 96㎑·24비트급의 고품질 오디오 컨버터를 내장해 고차원 디지털 음향을 지원한다. 5.1채널 돌비 디지털 사운드를 지원하기 때문에 앰프와 스피커를 연결하면 극장에서와 같은 입체음향을 가정에서 그대로 즐길 수 있다.

 DTS(Digital Theater System)를 채용해 4분의 1 압축밀도로 좀더 원음에 가까운 음질을 즐길 수 있으며 N-2-2 기술을 사용해 2개의 스피커로도 3D 사운드를 체험해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DEX는 10비트·27㎒급의 비디오 디지털 아날로그 컨버터칩을 내장해 노이즈 및 정보누락을 극소화했기 때문에 같은 DVD타이틀을 보더라도 실제 영상에 가깝게 보여준다.

 아남전자 관계자는 “DVD에 기록된 휘도(Y)와 색채(Pb, Pr)의 3가지 영상신호를 직접 출력하는 방식을 채택해 신호 간섭에 의한 데이터 손실이 적기 때문에 영상이 더욱 선명하다”고 말한다.

 DEX는 이밖에도 화면기억재생, 화면확대, 다중 카메라 앵글, 자막언어 선택, 등급제한, 화면비율 선택, 반복재생 등 다양한 부가기능을 제공한다. 가격은 40원대 초반. 문의 (031)490-2625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