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교육 전문업체인 한국벤처경영교육컨설팅(대표 최정규 http://www.kvmec.co.kr)이 서울대, 숭실대 등과 공동으로 전자상거래(EC) 전문가 육성을 위한 사이버교육 과정을 개설한다.
산·학·연 협동으로 추진하는 이번 EC 전문가 교육은 전국 대학생 및 업체인력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멀티미디어 교재를 활용한 원격 강의 형태로 진행된다.
세부적인 교육과정은 전자상거래관리사 전문인력양성(2급)과 전자상거래관리사 고급인력양성(1급), 전자상거래 구축기술 등으로 구성되며 오는 12일까지 인터넷으로 수강 접수를 받을 예정이다.
또한 이번 교육과정은 사이버 교육시스템을 이용한 이론 강의와 숭실대 및 호서전산전문학교의 멀티미디어 실습실을 활용한 실기 교육이 함께 진행된다.
한국벤처경영교육컨설팅은 이번 사이버 EC 교육과정을 통해 올해 2000명에 이어 오는 2003년까지 연간 4000명 이상의 전자상거래 전문가를 양성하고 각종 벤처분야 전문교육과정의 추가 개설을 통해 정식 가상대학 과정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주상돈기자 sdjoo@etnews.co.kr>
SW 많이 본 뉴스
-
1
차세대 지방행정공통시스템 ISMP 사업, 삼성SDS 컨소시엄 수주
-
2
라히리 오라클 부사장 “오라클, 기업 AI 워크로드 지원에 있어 독보적”
-
3
오픈AI, GPT-5부터 일반·추론 통합한 AI 모델 제공
-
4
“한 번 당하고도 또”…개인정보 유출 '해피포인트 운영사'에 과징금 14억
-
5
삼성SDS 컨소, 차세대 지방행정공통시스템 ISMP 수주…본사업 경쟁 귀추 주목
-
6
자체 모델·오픈소스·MS 협력…KT, AI 3트랙 전략 가동
-
7
베스핀글로벌, AI 데이터 혁신 세미나 개최
-
8
인성정보, 사상 첫 내부 출신 조승필 대표이사 선임
-
9
경기도, '인공지능 5개년 종합계획' 수립 착수
-
10
올해 첫 망중립·강남 데이터센터 준공 앞뒀다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