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라이코스, 공동 온라인 마케팅 전개

인텔코리아(대표 은진혁 http://www.intel.com/kr)가 라이코스코리아(대표 가종현 http://www.lycos.co.kr)와 손잡고 공동 온라인 마케팅을 전개한다.

인텔코리아는 21일 서울 코리아나호텔에서 라이코스코리아와 업무 제휴식을 갖고 향후 펜티엄4 프로세서가 탑재된 PC 사용자들을 위한 각종 온라인 프로그램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라이코스코리아는 인텔코리아 홈페이지내에 멀티미디어 교육 및 서비스를 위한 「멀티미디어월드」를 구축, 운영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펜티엄4 프로세서를 탑재한 PC 사용자는 인텔코리아나 라이코스코리아 웹사이트에 회원으로 등록해 무료로 멀티미디어 교육 및 영화관람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세부적으로 인텔코리아는 4월부터 6월까지 펜티엄4 프로세서 PC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매달 100명을 선정, 무료 멀티미디어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 프로그램은 E캠퍼스와 네티즌 두가지 과정으로 진행되며 홈페이지 구축, 자바스크립트 프로그래밍, 포토숍, 디지털 비디오 편집 등을 다룰 예정이다.

또 펜티엄4 프로세서 PC 사용자 중 매월 1000명을 추첨해 영화 두 편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주며 개인 인터넷 방송제작을 지원한다.

은진혁 인텔코리아 사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라이코스와 인텔은 소비자들에게 인텔 펜티엄4 프로세서가 장착된 PC로 인터넷을 최대한 이용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인구기자 clark@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