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방송 단신>

△인터넷MBC(대표 김춘상)는 엔터테인먼트업체인 이스타즈, 백화점 운영업체인 행복한세상 등과 함께 백혈병 소아암 환자들을 돕기위한 성금 모금행사를 벌인다.

21일부터 내년 1월 20일까지 인터넷MBC 홈페이지(http://www.imbc.com) 「연예인 사랑의 메시지 VOD서비스」를 통해 갖는 이번 행사의 성금은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증돼 소아암을 앓고 있는 어린 환자들을 위해 쓰여진다.

이 회사는 이에 앞서 지난 26일 목동 행복한 세상 백화점에서 모금활동을 펼쳤다.

△코미디TV(대표 민경조 http://www.comedycenter.co.kr)는 만화전문 인터넷 유료사이트 클럽와우(대표 이교용 http://www.clubwow.com)의 플래시 애니메이션을 내년 1월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5시에 30분간 방송한다.

방송작은 클럽와우 사이트에서 높은 페이지뷰를 기록했던 「빨간머리 앤」 「야이노마」 「고래섬 이야기」 등이다.

△인터넷방송사인 스타TV(대표 박순규 http://www.startv.co.kr)는 최근 사이트를 대폭 개편했다.

스타TV는 이번 사이트 개편을 통해 채널을 연예 소식을 전하는 코리아(Korea), 일본 정보를 망라한 재팬(Japan), 스타지망생들을 위한 캐스팅(Casting) 등 10개로 세분화했고 차이나(China)채널을 신설해 중국어권 음악·영화·뮤직비디오 등을 보강했다.

이 회사는 개편 축하 이벤트로 지난 27일 일본영화 「무사」의 네티즌 시사회를 연 것을 비롯, 내년 1월 4일에는 일본영화 「주부 나일」 시사회를 가질 예정이다.

△영화전문 인터넷방송 iCBN(대표 유호천 http://www.icbn.net)은 신인감독 발굴을 위해 최근 강제규필름과 함께 「제1회 아마추어 영화제」를 열었다.

이번 행사에는 총 40여편이 출품, 최우수상 키즈(Kids)의 「A Sight of the Art」, 금상 포스트블루스 프로덕션의 「아, 덥다」 등 5편이 선정됐다.

수상작은 iCBN사이트 채널002 영화전용관에서 상영될 예정이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