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단지공단(이사장 이효진 http : //www.kicox.or.kr)이 14일 서울 구로동 키콕스벤처센터에서 구로공단을 서울디지털산업단지로 공식 명명하는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이한동 국무총리, 신국환 산업자원부 장관, 김덕규·허태열 국회의원을 비롯한 정관계 인사, 업계 대표, 경제인, 근로자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오피니언 많이 본 뉴스
-
1
[ET시선]반도체 실적 잔치와 투자
-
2
[사설] 발전5사 통합, 전력 개편의 시작
-
3
[데스크라인] 제조 공장 없는 제조 강국 없다
-
4
[ET시론] 끊어진 쇠사슬을 다시 이어 붙이려면
-
5
[人사이트]김영준 파블로항공 의장 “군집 AI 기반 자율 무인체계로 항공·방산 시장 혁신”
-
6
[김태형의 혁신의기술] 〈54〉한국 제조업, AI를 어떻게 내재화 할 것인가? (하)
-
7
[인사] 외교부
-
8
LG, 6·25 에티오피아 참전용사 후손 '강뉴합창단' 방한 후원
-
9
[인사]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
10
[전화성의 기술창업 Targeting] 〈399〉 [AC협회장 주간록109] AC는 정말 너무 많을까, 숫자 아니라 역할 봐야 한다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