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 특약=iBiztoday.com】 11월 넷째주 목요일(현지시각 23일)은 미국의 명절 추수감사절. 이 날 미국인들은 가족이 모두 모여 전통적으로 칠면조 요리나 호박파이를 먹는다.
미국 전통음식 관련 사이트들이 추수감사절을 맞아 눈코 뜰 새 없이 바쁘다. 미국 각 지역의 전통음식 사이트들이 수를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은 데다 이들 사이트는 너나없이 온라인 쇼핑객으로 반짝 특수를 누리고 있다.
이들 사이트는 관련 정보는 물론 음식을 직접 주문까지 할 수 있다.
우선 온라인 비교쇼핑서비스 사이트인 딜타임닷컴(dealtime.com). 이 곳에서 칠면조 정찬(turkey dinner)을 초기 검색하면 2개의 주문코너가 나온다.
하나는 다킨팜(dakinfarm.com)의 본인 디너햄, 하프햄(6파운드 이상)과 칠면조 앞가슴(4파운드 이상)인데 가격이 59.95달러로 햄과 칠면조를 따로 주문할 수도 있다. 다른 하나는 히코리팜스닷컴(hickoryfarms.com)에서 제공하는 칠면조 식사와 곁가지 요리로 가격이 61.99달러다.
이들 사이트는 아메리카온라인(aol.com)의 쇼핑채널에 나온 진미 목록과 야후, MSN 등에도 히코리팜으로 연결돼 나온다.
오마하스테익스닷컴(omahasteaks.com)과 발두치스닷컴(balduccis.com)도 마찬가지다. 오마하스테익스는 네브라스카주 오마하에, 발두치스는 뉴욕시에 자리잡고 있다.
연어와 세계 각국의 치즈 등 전채를 취급하는 아이구어메이닷컴(igourmet.com)과 염소젖으로 만든 치즈와 고기, 후식, 멋진 테이블보와 요리사 도구 등을 구입할 수 있는 윌리엄스-소노마닷컴(Williams-sonoma.com)도 추천할 만한 사이트다.
호박으로 만든 펌킨 파이를 빼고는 추수감사절 음식을 먹었다고 할 수 없다. 발두치스는 자사 웹사이트를 통해 옛날에 할머니가 만들어주었던 것과 똑같이 생긴 펌킨 파이를 18달러, 코냑 펌킨 치즈케이크를 20달러에 각각 판매한다.
전통적인 치즈케이크 취급점도 수두룩하다. 메일 주문이 가능한 치즈케익스, 바크라바스, 초콜릿토트 등이 대표적으로, 오마하스테익스가 뉴욕 치즈케이크에서는 최고 사이트다. 이 사이트에서는 6인치짜리 펌킨 치즈케이크가 14.99달러, 10인치짜리가 29.99달러에 팔고 있다.
<제임스장기자 isrock@ibiztoday.com>
국제 많이 본 뉴스
-
1
속보스페인 고속열차 정면충돌…최소 21명 사망·100여명 부상
-
2
“페이스ID 없다”… 폴더블 아이폰, 터치ID 선택한 이유는?
-
3
승무원 채용 탈락하자 가짜 유니폼 입고 비행기 탑승 성공한 20대 여성
-
4
과학 유튜버, 코카콜라 맛 화학적 재현 성공…특유 뒷맛까지 완벽
-
5
“못생겼다” 놀림받던 여성의 13년 노력?... 성형 없이 3만장 셀카로 인생을 바꾸다
-
6
스페인, 사상 최대 코카인 압수… '원숭이 수법' 뭐길래
-
7
“꿀벌 뿌려드립니다”…수천 마리의 벌을 빌려주는 이동형 '렌탈' 서비스
-
8
연봉 3억으로는 아이 키우기 힘들어서?… 보육비 '전액 지원' 한다는 샌프란시스코
-
9
사람의 손재주를 가진 휴머노이드 '샤르파 노스'
-
10
살해한 이웃 집에서 살면서 피해자 카드·차량으로 생활한 美 10대 살인범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