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전자(대표 장기형 http://www.hot-wave.co.kr) 가스보일러사업부는 지난 86년 시장에 진출한 이래 가전업체의 우수한 기술력과 유통망을 바탕으로 자체 경쟁력을 강화해 고효율 기자재승인 및 2001년 에너지위너상 수상 등 국내외적으로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았다.
특히 최근 건설경기가 위축돼 건설업체 신규 수요가 대폭 감소함에 따라 기본적 품질과 가격경쟁력을 바탕으로 실소비자 중심의 공격적인 영업 및 판촉전략을 수립 중이다.
대우전자는 이미 97년부터 중국·유럽·남미 등으로 수출을 활발히 펼쳐왔다. 지난 3월 이탈리아 밀라노 냉난방기전시회에 참여한 데 이어 오는 2001년에는 유럽 및 중국 각종 전시회에 참가해 적외선 센서와 양방향 펌프의 기술상담을 통해 대우 가스보일러의 우수성을 적극 홍보함으로써 올해는 400만달러의 수출실적 달성을 기대하고 있다.
대우전자는 지난 3월 국제 에너지 가격상승으로 인한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에너지 효율이 뛰어나 진발열량을 기준으로 할 때 국내 최고의 열효율(107%)을 자랑하는 콘덴싱 보일러 「핫웨이브(Hot Wave)」를 출시했다.
핫웨이브 콘덴싱 보일러는 순간식 보일러로는 처음으로 빠른 온수 기능을 채용해 온수를 틀면 바로 뜨거운 물이 나오도록 함으로써 최근의 온수 기능 강화 추세에 맞췄다. 이 제품은 365일 예약운전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온수용량을 늘려 사용이 더욱 편리해졌으며 온수온도 조절기능까지 갖춰 계절에 따른 운용이 가능하다. 또 고수압에서 수압을 줄여 온수를 충분히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온수 관련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이 제품은 보일러의 모든 작동상태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전화예약이 가능한 액정룸콘과 불꽃의 변화까지 감지할 수 있는 적외선 센서를 채택해 불완전연소로 인한 화재 위험을 미연에 방지했다.
대우전자 가스보일러는 전 모델 고효율 기자재마크를 획득했으며 소비자문제를 연구하는 시민의 모임으로부터 에너지위너상을 수상해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대우보일러는 대우전자서비스망을 통해 완벽한 AS를 제공하며 2년 동안 무상서비스를 실시한다.
문의 (032)510-7251
많이 본 뉴스
-
1
2000만원대 BYD 전기차 국내 상륙 임박
-
2
테슬라, '모델3' 가격 인하…3000만원대
-
3
반도체 유리기판, 중국도 참전
-
4
독자 AI 파운데이션 모델 '패자부활전' 놓고 KT·모티프·코난 등 고심
-
5
수술 부위에 빛 쏘여 5초 만에 봉합
-
6
민투형 SW, 5년째 사업 난항… 신청 자체가 적어 참여 유도 '동력 확보' 시급
-
7
이란 시위·파월 수사에…비트코인 '디지털 피난처' 부각
-
8
SKT 자급제 요금 '에어', 100일만에 회원 10만명 돌파
-
9
구글, 22만 쓰던 바이낸스 앱 차단…해외 거래소 접근 '문턱' 높아져
-
10
배터리 광물 價 고공행진…리튬·코발트·니켈 동시 상승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