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과 e비즈 전문가 위한 미디어 코리아인터넷닷컴 등장

인터넷과 e비즈니스 전문가를 위한 미디어가 등장했다.

코리아인터넷닷컴(대표 예병일)은 인터넷 전문가 및 네티즌을 위한 정보 포털사이트( http://korea.internet.com)를 공식 오픈, 20일부터 서비스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세계 최대 인터넷 인더스트리 포털인 미국 인터넷닷컴과 한국의 미래산업이 설립한 합작기업이며 인터넷닷컴은 130여개 인터넷 관련 전문 사이트로 구성된 B2P(Business to Professionals) 포털로 현재 일본, 중국, 영국, 독일 등 20개국에 진출해있다.

코리아인터넷닷컴은 리눅스, ASP 등 인터넷 관련 테크놀로지, 웹 개발 및 디자인, 인터넷 마케팅, 주식 및 벤처캐피털 등 인터넷 비즈니스와 관련된 뉴스와 칼럼, 가이드를 온라인으로 제공한다.

또 실리콘밸리, 뉴욕 등 해외의 인터넷 중심지에서 벌어지고 있는 생생한 뉴스와 트렌드를 소개하고, 해외 유수 미디어들의 인터넷 관련 뉴스를 헤드라인과 요약문을 통해 한눈에 보여준다.

이밖에 인터넷 상의 기술용어사전과 인터넷 전문가 지식교환 커뮤니티를 곧 선보이며, 인터넷 관련 콘퍼런스와 세미나 주관 및 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도 제공할 예정이다.

예병일 사장은 『인터넷 전문가들이 매일 생생한 국내외 인터넷 트렌드를 접하고 업무에 긴요하게 쓸 수 있는 정보를 얻어갈 수 있을 것』이라며 『전문가들에게 도움이 되는 전문 미디어로 한국의 인터넷산업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택기자 etyt@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