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미디어 콘텐츠 유통 전문회사인 씨티에듀닷컴(대표 최형묵 http://www.cityedu.com)은 최근 세계적인 멀티미디어 어학코스 제작회사인 이스라엘의 Q-Group PLC와 영어교재의 국내 독점사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고 영어교육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26일 밝혔다.
4개월간의 한글화작업을 거쳐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NEW Q-STEP」 「Q-SURF」 「Q-ADULT」 등으로 난이도에 따라 각 코스를 구성했으며 게임 애니메이션과 동영상을 이용, 학습자들로 하여금 흥미를 느끼게 하는 등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쉽게 영어학습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씨티에듀닷컴은 다음달 중순부터 전국 5대 도시를 순회하며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2002년까지 주요도시 등에 300여개의 영어전문 가맹점을 확보할 계획이다.
최형묵 사장은 『이번에 설립할 영어 전문학원은 양방향 학습이 가능한 멀티미디어 기법을 도입하고 있어 기존 어학시장에 큰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내년에는 유료 어학사이트를 개설해 온오프라인 영어학습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태훈기자 taehun@etnews.co.kr>
많이 본 뉴스
-
1
'아이폰 중 가장 얇은' 아이폰17 에어, 구매 시 고려해야 할 3가지 사항은?
-
2
코웨이, 10년만에 음식물처리기 시장 재진입 '시동'
-
3
'주사율 한계 돌파' 삼성D, 세계 첫 500Hz 패널 개발
-
4
현대차, 차세대 아이오닉5에 구글맵 첫 탑재
-
5
나무가, 비전 센싱 기반 신사업 강화…“2027년 매출 6000억 이상”
-
6
속보이재명, '위증교사 1심' 무죄
-
7
서울시, '한강버스' 2척 첫 진수…해상시험 등 거쳐 12월 한강 인도
-
8
이재명, 위증교사 1심 재판서 무죄
-
9
'각형 배터리' 수요 급증…이노메트리, 특화 검사로 공략
-
10
美 한인갱단, '소녀상 모욕' 소말리 응징 예고...“미국 올 생각 접어”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