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엠닷컴, 네트워크 시뮬레이션게임 서비스 개시

한솔엠닷컴(대표 정의진 http://www.hansolm.com)은 6일 네트워크 시뮬레이션 게임인 「노리아 행성」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 게임의 특징은 현실의 기상조건이 게임에 그대로 적용된다는 점이다. 동물들의 특성이 현실의 기온이나 낮과 밤, 날씨 등에 따라 변화한다. 또한 게이머는 자신이 소유한 동물의 신변에 위험이 생겼을 때 문자메시지를 통해 상황을 전달받을 수 있다.

게임의 배경은 노리아 행성이라는 가상의 별. 이 곳에 매장된 금을 캐기 위해 인간과 로봇이 착륙을 시도하지만 바이러스와 원시생명체 때문에 실패를 겪는다. 결국 이 행성에 적응할 수 있는 동물들을 보내 금을 캐고 동물들끼리 전투를 벌인다는 게 내용이다.

한솔엠닷컴이 자체개발한 이 게임은 018무선인터넷 한솔엠닷컴(http://www.hansolm.com)이나 SMS를 통해 제공되며 모든 018폰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서비스 이용방법은 무선 인터넷에 접속, 「1.Noria Planet」을 선택하거나 대화형 문자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1.HansolM.com→1.Noria Planet」을 선택하면 된다.

정보이용료는 없으며 무선 인터넷을 이용할 경우 10초당 16원, SMS를 이용할 경우는 콘텐츠 정보 접속건당 9원이 부과된다.

<조윤아기자 forange@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