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추얼다임, 대량 전자우편 발송 ASP 서비스 실시

인터넷 기반의 메시지 전송 기술 개발업체인 버추얼다임(대표 신용수 http://www.vdidm.com)은 8일부터 기업의 고객 서비스에 필요한 대량 전자우편 발송서비스인 「리스트라인(http://listline.vdigm.com)」의 애플리케이션서비스프로바이더(ASP)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리스트라인 ASP 서비스는 대량의 전자우편을 신속하게 전달하는 데 그치지 않고 고객관리(CRM) 및 데이터베이스(DB) 마케팅 구현, 무선인터넷 메시지 전송 등의 기능을 갖고 있어 인터넷 비즈니스 사업자의 고객 서비스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버추얼다임은 『리스트라인 ASP 서비스를 이용하면 국내외 300만명의 인터넷 회원에게 12시간내에 메일을 보낼 수 있는 초고속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며 『기존의 전자우편 서비스와 달리 고객이 전자우편 전송을 위해 특정한 소프트웨어나 하드웨어를 추가로 구매해 설치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밝혔다.

또 PR나 이벤트 성격의 단발성 대량 전자우편 전송도 가능해 소규모 사업자라도 별도의 관리 인건비나 추가 인프라 구축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필요한 메시지를 저렴한 비용으로 회원들에게 전달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이 서비스는 특히 전자우편 발송에 그치지 않고 발송상태 리포트, 수신고객의 서비스 관심도와 이용횟수 통계 등의 로그파일 분석, 고객답장과 문의 자동처리 등 전자우편 서비스관련 CRM을 실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버추얼다임은 이번 리스트라인 ASP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이달 한달간 특별할인 가격으로 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오세관기자 skoh@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