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코리아, 웹로직 5.1 출시

BEA코리아(대표 심풍식)는 웹 애플리케이션 서버(WAS) 신제품인 BEA 웹로직 5.1 애플리케이션 서버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BEA 웹로직 5.1 애플리케이션 서버는 WAP 기반의 무선 인터넷언어인 WML과 차세대 인터넷언어인 XML을 지원해 기업간(B2B) 전자상거래와 무선 전자상거래(EC)를 위한 차세대 웹 플랫폼을 지향하고 있다.

이 제품군은 BEA 웹로직 서버 5.1과 BEA 웹로직 엔터프라이즈를 포함하는 통합적인 e비즈니스 플랫폼으로 모바일, B2B 마켓플레이스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바, 코바, BEA 턱시도 애플리케이션을 이 플랫폼에서 효과적으로 통합할 수 있으며 엔터프라이즈 자바빈스(EJB)와 자바2 엔터프라이즈 에디션(J2EE)을 지원해 강력한 서버기반의 B2B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할 수 있다.

특히 WML 지원으로 기업이 이동전화와 PDA 등의 무선 장비를 위한 안정적이고 개인화된 EC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개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자바 기반 비즈니스 워크플로 엔진이 내장돼 있어 기업이 신속하게 인터넷 거래 커뮤니티를 구성할 수 있도록 해주며 동적 B2B 인프라 기술이 포함돼 강력한 e마켓플레이스 구축이 가능하다. 문의 (02)7676-800

<조인혜기자 ihcho@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