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6일 케이블 하이라이트

◇NTV 스페셜 「백 스트릿 보이스」(채널 19 NTV 밤 12시)

93년 지역오디션에서 발탁된 AJ·닉·하위·케빈 브라이언이 96년 1집 「BACKSTREET BOYS」로 데뷔한 미국 올랜도 출신의 다섯 소년 「BACKSTREET BOYS」의 환상적인 콘서트를 소개한다. 전회 매진을 기록하는 유럽을 비롯, 독일·영국·캐나다의 전국 순회공연 장면을 전격 공개한다.

◇자격증시대 세계의 전문기술 학교(채널 35 SDNTV 오후 5시 30분)

세계 제일의 안전국가 캐나다의 세계 유일 안전학교 「저스티스 비상 안전 종합학교」를 찾아간다. 비상 안전 종합학교는 경찰·소방·응급요원·교도관·법정경관·구조대 등 정의와 공공 안전에 관련된 사람들을 훈련하는 곳이다. 명배우들로 꾸며진 인질극 수업, 3주동안 수상 레포츠를 즐길 만한 곳에서의 수업 등 실제 상황과 같이 수업을 하며 극적 상황에 대한 인간의 반응과 그 생존방법에 대해 알아본다.

◇Cine Plaza(채널 50 아리랑 밤 8시)

「Cinema Now」편. 김정균 감독, 유지태·김하늘 주연인 「동감」의 촬영현장을 찾아간다. 「Korean Cinema」편. 20세기 마지막 기억에 남을 한국영화 「이재수의 난」을 살펴본다. 「Cine Focus」편. 임권택, 미조구치 겐지, 장이모 감독 등 한국과 아시아역의 비슷한 성향을 가진 감독들을 비교한다. 마지막으로 「Star Profile」편. 탤런트로 방송에 입문한 조재현을 만난다.

◇2000 Australian Ladies Open(채널 44 SBS GOLF 44 밤 8시)

지난 2월 24일부터 오스트레일리아 퀸즐랜드 로열 파인스 리조트에서 열린 호주 여자 마스터스 대회를 방송한다. 이번 대회에서는 호주 출신 케리 웹이 압도적인 실력으로 우승을 했다. 로리 케인은 마지막까지 선두를 추적했으나 한 타 차로 아쉬운 준우승에 머물렀으며 김미현은 69타로 16위에 그쳤다.

∼∼∼채널 톱

친구와 애인사이(채널 22 OCN 밤 10시)

정신과 의사인 루시는 서른번째 생일을 한 달 앞두고 있다. 루시는 가장 친한 친구이자 현재 같은 아파트에 살고 있는 조와 서른번째 생일을 맞이할 때까지 사랑을 찾지 못하면 브루클린 다리에서 뛰어내리기로 한다. 조는 바로 옆집에 사는 매력적인 제인을 몇 년간 지켜보며 짝사랑하고 있지만 말 한마디 건네지 못한다. 보다 못한 루시가 그를 돕기 위해 나선다. 파티를 열어 제인을 초대한 것이다. 한편 루시는 그 파티에서 촉망받는 화가 뷰익을 만난다. 루시에게 반한 그는 적극적으로 그녀에게 다가선다. 처음엔 워낙 독특한 뷰익을 잘 이해하지 못했지만 루시도 점차 그에게 호감을 느낀다. 각각 데이트를 즐기는 두 사람. 그들은 서로를 친구라는 이름으로 묶어 놓고 있었지만 이미 오래전부터 둘은 친구가 아니었다. 두 사람은 서툰 감정 표현 때문에 크게 다투지만 루시의 서른번째 생일에 브루클린 다리에서 만나 사랑을 확인한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