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림박스, 화이트데이 이벤트

스트림박스코리아(대표 신인수 http://www.streambox.co.kr)가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프랑스 영화 「걸 온 더 브리지」와 함께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13일부터 4월 7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이벤트는 동영상 메일전송 기술을 이용해 연인에게 뮤직비디오를 전송하는 로맨틱한 행사다. 참가방법은 스트림박스 홈페이지에서 센강과 모나코 등 낭만적인 영화스틸을 배경으로 러브레터를 작성, 연인에게 전송하면 스트림박스에서 자체 개발한 스트리밍 동영상 전송기술을 이용해 영화 「걸 온 더 브리지」의 로맨틱한 뮤직비디오가 자동으로 함께 배달된다.

메일 수신한 연인이 e메일을 여는 순간 동영상이 자동으로 플레이되면서 아름다운 영화 화면과 함께 화이트데이 러브레터가 전달된다. 또 이 「프렌치 무비메일」을 받은 사람은 메일을 받았다는 확인을 하면 1000명을 추첨, 시사회에 초대되어 영화데이트를 할 수 있다. 시사회는 4월 7일 정동 이벤트홀에서 진행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다른 사이트와는 달리 회원가입을 하지 않더라도 이용할 수 있어 네티즌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트림박스 사이트는 지난 1월 서비스를 개시한 국내 최초의 미디어 전문 검색 포털사이트로, 전세계 1억개 이상의 웹사이트에서 검색한 100만 이상의 AV 파일정보를 보유하고 있다. 사용자는 언제든지 원하는 음악이나 영화, 인터넷TV 등의 미디어자료를 검색하고 그 자리에서 단 한번의 클릭으로 보고 들을 수 있다. <전경원기자 kwjun@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