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진흥위원회(위원장 박종국)가 2000년도 한국영상아카데미 신입생을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영화아카데미의 경우 전문대졸 이상의 학력소유자로 영상제작 분야에 관심이 있거나 경력자며 모집인원은 총 18명(연출 12명, 촬영 6명)이다.
또 애니메이션예술아카데미는 학력과 나이제한없이 12명을 모집하며 4학기(24개월)동안 개설된다. 전형방법은 1차 서류 및 포트폴리오 심사, 2차 필기시험, 3차 면접시험이 치러지며 영화아카데미는 3학기(18개월)로 운영되며 전형방법은 애니메이션예술아카데미와 같다.
원서교부 및 접수는 오는 13일부터 29일까지, 최종합격자는 2000년 2월 1일 발표한다. 문의 (02)9587-631, www.kofig.or.kr
정지연기자 jyjung@etnews.co.kr
많이 본 뉴스
-
1
삼성, '하이브리드 본딩 우위' 정량 입증…HBM4E 열 관리 우세
-
2
이재명 대통령, 이재용 회장과 회동…반도체 지방투자 논의
-
3
IBM, 세계 최초 '0.7나노' 칩 기술 공개…나노스택 3D 구조 혁신
-
4
대한전자공학회, 하계학술대회 1400편 논문 발표 '국내 최대 규모'
-
5
1분기 삼성전자 글로벌 D램 점유율 38%…1위 수성
-
6
SMIC, 베이징 생산법인 완전 편입…中 정책자본 주요주주로 부상
-
7
'3대 메가프로젝트' 대한민국 산업 생태계 '지역 균형발전' 시동건다
-
8
[뉴스줌인]AI 메모리 시장 '공급자 우위' 재확인…“2027년에도 부족”
-
9
한미반도체, 시스템반도체 영역 확대…'FC 본더 3.5' 출시
-
10
“한빛해상풍력은 적법 사업” 명운산업개발, '음해 공세' 반박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