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카드 업체인 레떼컴(대표 김경익)이 자사의 사이트에서 고객들이 카드와 함께 선물도 보낼 수 있도록 「레떼 기프트 숍」을 개설하고, 25일부터 서비스에 들어간다.
이 기프트 숍에서는 각종 이벤트에 맞게 디자인된 인터넷카드를 선택할 수 있으면서 동시에 가장 어울리는 선물을 골라 카드와 함께 보낼 수 있다.
레떼컴은 선물용으로 가장 구매빈도가 높은 꽃과 향수를 비롯, 월트디즈니사의 캐릭터를 이용한 동화속의 케익, 주문한 고객이 자신의 사진을 보내면 사진과 똑같은 인형을 만들어 주는 캐리커처 인형, 연인들의 이벤트를 위한 풍선배달 등 20, 30대의 젊은 취향에 맞는 200여종의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들을 준비했다.
또 기프트 숍 오픈 기념으로 선착순 500명까지 10만원 상당의 롯데월드 연간 회원권을 50% 할인구입할 수 있는 특전을 준다.
특히 레떼 기프트 숍에서는 실시간 상품정보 검색사이트인 야비스(www.yavis.com) 검색을 이용해 다른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상품의 가격 등을 실시간으로 비교할 수 있도록 했다.
상품의 판매가격은 시중가보다 평균 20% 저렴하며, 졸업·입학 시즌, 연말 등 시기별로 일부 품목에 대한 특별 할인판매도 실시할 계획이다.
또한 쇼핑 마일리지 제도를 도입해 이용고객에게는 상품구입실적에 따른 점수를 부여하고, 일정점수가 넘는 고객에 대해서는 추가 할인혜택을 줄 예정이다.
레떼 기프트 숍에서는 신용카드로 대금결제가 가능하고 계좌이체 및 무통장 입금 등 다양한 결제수단을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인터넷 보안기술인 SSL(Secure Socket Layer)을 사용해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에도 만전을 기했다.
이용자들이 레떼컴의 홈페이지(www.lettee.com)에 접속한 후 발송할 인터넷카드와 상품을 선택하고, 수신자의 성명, 연락처, 희망일자 등을 입력하기만 하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안전하게 배달된다.
유성호기자 sunghtoo@etnews.co.kr
많이 본 뉴스
-
1
'대세는 슬림' 삼성, 폴드7도 얇게 만든다
-
2
삼성·SK 하이닉스 '모바일 HBM' 패키징 격돌
-
3
[ET톡] 퓨리오사AI와 韓 시스템 반도체
-
4
자체 모델·오픈소스·MS 협력…KT, AI 3트랙 전략 가동
-
5
마이크론 공략 통했다…펨트론, 모듈 검사기 공급
-
6
트럼프, 푸틴과 만남 “매우 곧”..EU 보복관세 계획엔 “그들만 다칠 뿐”
-
7
“브로드컴, 인텔 반도체 설계 사업 인수 검토”
-
8
머스크, 챗GPT 대항마 '그록3' 17일 첫선
-
9
천안시, 총 인구수 70만 달성 코앞…작년 7000여명 증가 5년 만에 최대 유입
-
10
속보국가기간 전력망 확충 특별법, 여야 합의로 산자위 소위서 가결
브랜드 뉴스룸
×